티스토리 뷰

댄서 아이키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1번째 연예인은 댄서 아이키이에요. 댄서 아이키의 최근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깜짝 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안무가 아이키의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이키 프로필 정보는? 본명 강혜인, 고향 충청남도 당신시, 1989년 9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남동생, 남편, 딸 연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호서 중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과이며 키 157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MBTI는 ENFP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아이키는 댄서, 동국대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교수, 댄스 스튜디오 강사,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유튜버, 틱톡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댄서 활동을 하면서 '아이키'라는 예명을 쓰고 있으며 아이키 이름 뜻은 키가 아이만 하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과거 미국 NBC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월드 오프 댄스 시즌3'에 '올레디'로 참가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멋진 무대로 4위를 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래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엠넷 댄스 프로그램 '댄싱9'에 참가했지만 임신을 하면서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아이키 인스타 바로가기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공대 출신 연구원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일찍 결혼을 했기 때문에 2013년생 딸이 있는데 아이키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그리고 부모님은 현재 갈비집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키와는 나이차이 18살 차이라고 하네요. 형제는 늦둥이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으로 아이키와 17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아이키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통통했던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아이키는 빨간색 염색 머리와 도톰한 입술이 매력포인트입니다. 빨간 염색은 자신의 캐릭터를 잡으면서 굳히게 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안무가 아이키의 프로필 남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태관 프로필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조태관 프로필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2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태관이에요. 배우 조태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훅 오드 댄서 나이 인스타

훅 오드 댄서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895번째의 화제의 인물은 훅 오드 댄서이에요. 훅 오드 댄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프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