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젠 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9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랜스젠더 풍자이에요. 트랜스젠더 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와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랜스젠더 풍자의 나이 과거 유튜브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풍자 직업 트랜스젠더 유튜버, BJ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풍자 이름 뜻은 별다른 뜻은 없고 별풍선을 만힝 뽑자'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과거 2019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터키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조회수 400만을 돌파하였고 유튜브 채널 '바퀴 달린 입'에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고정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애견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젠더 풍자 프로필 정보는? 본명 윤태웅, 예명 윤보미, 국적 한국, 1988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키 172cm, 몸무게 99kg, 혈액형 a형, MBTI ENTJ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최근 5년 교제를 하던 남자친구 '유서방'과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친 유서방과 결별 사유는 트렌스젠더인 자신 때문에 유서방이 악플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악플러는 고소하는 과정에서 서로 상처와 갈등이 깊어졌다고 합니다.

 

풍자는 현재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64만 명이며 콘텐츠는 다이어트, 뷰티, 먹방, 일상 브이로그, 게임 방송 등이라고 하네요. 풍자의 인기 비결은 솔직함과 거침없는 입담이라고 하는데요. 솔직하게 자신을 오픈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필상에 있는 몸무게 정보는 확실하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합니다. 또 학력 학교, 고향,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풍자 인스타 바로가기

 

 

풍자 언니 유튜브 바로가기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와 신메뉴 개발 음식 시식단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평소 밥을 너무 좋아해서 김밥을 한 번에 24줄까지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풍자는 입양 계획에 대해서 말을 한 벅이 있습니다. 풍자는 사실 살면서 가정이라는 걸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아이에게 사랑을 주고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트랜스젠더의 삶을 살고 있는데 아이를 낳지 못하는 게 현실이라 입양을 한다거나 그런 바람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랜스젠더 크리에이터 풍자의 나이 과거 유튜브 인스타 집안 성형 방송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슈카 프로필 나이 아내

유튜버 경제전문가 슈카 프로필 나이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896번째 화제의 인물은 유튜버 슈카이에요. 유튜버 슈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 시즌2'에

somlove.tistory.com

 

문상훈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문상훈 프로필 나이 키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854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이에요. 배우 문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조석봉 탈영범 오타쿠 친구 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