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가 겸 배우 정은혜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4번째 유명인은 작가 겸 배우 정은혜이에요. 작가 정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역을 맡았습니다. 영옥 쌍둥이 다운증후군 언니 역으로 배우 '한지민'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가 겸 배우 정은혜의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사진과 엄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작가 정은혜 프로필 정보는? 본명 정은혜, 국적 한국,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호산나 대학 서비스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장차현실,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경력 정보는 서울문화제단잠실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작가 등록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은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작가, 화가로 캐리커쳐 작가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4천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얼굴을 그린 유명 화가라고 하는데요. 개성있는 색채와 그림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니얼굴 은혜씨'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 5.02천 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은혜 유튜브 바로가기

 

2005년부터 영화 '다섯 개의 시선' 중 박경희 감독 '언니가 이해하셔야 돼요' 편에 나오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극 중 다운증후군 소녀 캐릭터를 많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18회 서울 환경영화제 우수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다섯개의 시선, 언니가 이해하셔야 돼요, 니 얼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정은혜가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는 2014년 우연한 기회로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과거 대학교 통학을 위해 혼자 대중교통을 이용을 했고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시선 강박'에 사로잡혔다고 하네요. 더욱 심해지면서 조현병 증세로 이어졌지만 지금처럼 그림을 그리면서 강박을 벗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부터 양평의 문호리리버마켓 셀러가 되어 캐리커쳐 작가가 되었고 개와 사람전, 천명의 얼굴, 시선을 포개다, 같이 잇는 가치 등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하네요. 2019년부터는 2년 연속 서울문화재단 잠실 창작스튜디오 입주 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은 화가 겸 배우 정은혜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동생 박기준 (백승도 아역시절)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동생 박기준(백승도 아역시절)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6번째 연예인은 배우 백승도이에요. 배우 백승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박정준 동

somlove.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0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김재원이에요. 탤런트 김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역을 맡았습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