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동생 박기준(백승도 아역시절)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6번째 연예인은 배우 백승도이에요. 배우 백승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박정준 동생 박기준 역을 맡았습니다. 제주도에서 뱃일을 하는 캐릭터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동생 박기준 역 백승도의 아역 시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백승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2007년 드라마 '드라마시티 작은 거인'에서 장태산 역을 맡았고 그 당시 나이 13살이었다고 하는데요. 극 중 배우 '김우빈'과 키스신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아내의 반란, 서동요, 왕과 나, 대왕세종, 일지매, 2009 외인구단, 인수대비, 내 딸 서영이, 괜찮아 사랑이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악몽 선생, 그 여자의 바다, 디어 마이 프렌즈, 다시 만난 세계, 안단테, 라이브,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마음이, 날아라 펭귄, 용의자 X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백승도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백승도, 국적 한국, 1995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이며 키 183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성남북 초등학교, 풍생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시티 '작은거인'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2015년 장애인먼저 실천 홍보대사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백승도 인스타 바로가기

백승도가 배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잡지,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쯤 아빠가 배우 일 말고 공부를 하라고 했지만 자신은 촬영하는 것들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께 '이 일 아니면 안 될 것 같다고 공부를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씀드렸으나 아버지가 엄하셔서 8살 때 공부하라고 공동묘지에 버리고 가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일을 너무 하고 싶어 공동묘지에서 울면서 2시간을 기다렸다고 하네요. 2시간 후 아버지가 돌아오셔서 허락을 해줬다고 합니다. 

 

 

백승도 아역시절 유튜브로 보기

백승도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준 남동생 기준 역을 맡아 자연스런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은 극 중 선장 캐릭터이며 백승도는 형과 함께 뱃일하고 잡일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승도의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잘아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 동생 기준 역 백승도의 아역 시절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0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김재원이에요. 탤런트 김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역을 맡았습

somlove.tistory.com

 

이정은 나이 결혼

반갑습니당. 92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정은이에요. 이정은은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엄복순 역으로 나오네요.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

somlove.tistory.com

 

최영준 결혼 인스타

배우 최영준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67번째 연예인은 배우 최영준이에요. 배우 최영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봉광현 역을 맡고 있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