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진우 프로필 가정사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배우 김진우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진우의 근황 소식은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최강진 역을 맡아 배우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킬힐'에서는 도일 역을 맡아 배우 '김하늘'과 부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진우의 가정사 결혼 등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진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과거 5년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고 보이그룹 활동도 솔로 가수 활동도 했지만 잘 안됐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소울충만 체키라웃 가명으로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드라마 '로드 넘버 원'에서 김수혁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김진우는 과거 어린 시절에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집안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건설현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시절에는 철가방을 처음 들었고 이후 피자와 치킨을 배달했다고 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중국집에서는 새벽 6시까지 배달을 하면서 생활고를 견뎌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대 초반에는 9개월 만에 6천만 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2천 명 판촉 사원들 중 김진우가 매출 실적 10위였다고 하네요. 가장 힘들었던 일은 군밤장사 합니다.

 

 

김진우 인스타 바로가기

김진우의 가정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과거 8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였고 1년 후 새어머니가 오셨다고 하네요. 새엄마 밑에서 자랐고 9살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엄마라고 불러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후 할머니를 지극히 간호하는 새엄마의 모습을 보고 안쓰러운 마음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음을 열게 되었고 군대 제대 후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지만 새어머니를 잘 모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 부모님 이혼 후 충격을 받아 폭식을 했고 그 당시 살도 많이 찌고 우울증 같이 내성적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진우 자녀 유튜브 바로가기

김진우는 2018년 9월 8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분과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당시 아내 직업은 승무원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11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자녀들과 함께 나왔다고 합니다. 아들 딸 모두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다고 하네요. 특히 첫째 딸 단희는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졌지만 와일드한 반전 성격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진우의 가정사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저승사자 한지현(차주영 과거사진)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저승사자 한지현(차주영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1번째 연예인은 배우 차주영이에요. 배우 차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저승사

somlove.tistory.com

 

김지은 몸매 성형

배우 김지은 몸매 성형 반갑습니다. 41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지은이에요. 배우 김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 끝까지 보면 소름돋는 이야기'에 출연한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린마더스클럽 최광록 로이 프로필 과거얼굴

배우 겸 모델 로이 최광록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66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모델 로이 최광록이에요. 모델 로이 최광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