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차주영 프로필 엄친딸 집안

lovesom 2022. 4. 10. 16:32

차주영 프로필 엄친딸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1번째 연예인은 배우 차주영이에요. 배우 차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웹드라마 '최종병기앨리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주영의 과거사진 엄친딸 집안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차주영 악역 연기를 많이 한 이유

직업 탤런트 겸 모델로 다양한 작품에서 악역 연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이미지가 도도하고 이지적이라 악역 연기를 맡았지만 그래도 대놓고 '악녀'는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악녀 연기를 언젠가 해보고 싶다고 했네요. 그리고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키마이라, 나를 사랑한 스파이, 저글러스, 기름진 멜로, 빙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구르미 그린 달빛, 치즈인더트랩,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닥터 프로스트,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차주영 프로필 정보

본명 차주영, 국적 한국, 1990년 6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유타 대학교 경영학이며 혈액형,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이라고 하네요.

 

차주영 미국 유학과 부모님 반대

과거 영화 보는 걸 좋아하고 영화, 예술, 음악에 관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빠가 보수적이라 예체능은 안 된다고 해서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 배우를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았고 미국 유학 중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보수적인 가정환경 때문에 아버지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부모님 몰래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촬영이 들어갔고 촬영 후 부모님께 죄송하다며 통보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에도 캐스팅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차주영 악역 연기 유튜브로 보기

 

 

차주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차주영 과거사진과 이상형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느낌이 통하는 사람, 진득하고 진중하고 진짜 멋을 아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연애를 하면 제대로 하는 타입이라 정말 다 쏟아붓어서 헤어져도 후회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차주영의 과거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글로리 문동은 엄마 미희 박지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더 글로리 문동은 엄마 미희 박지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4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지아이에요. 배우 박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

somlove.tistory.com

 

더 글로리 경란 안소요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더 글로리 경란 안소요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3번째 연예인은 배우 안소요이에요. 배우 안소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김경락 역을 맡

somlove.tistory.com

 

더 글로리 사라 배강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더 글로리 사라 배강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2번째 연예인은 배우 배강희이에요. 배우 배강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김히어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