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글로리 사라 배강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2번째 연예인은 배우 배강희이에요. 배우 배강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배우 김히어라 아역 이사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강희의 나이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매력적인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강희 프로필 정보

본명 배강희, 국적 한국, 1997년 12월 17일 25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MAA로 데뷔 시기는 2022년 드라마 '환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신인 배우라 학력,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은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배강희 얼굴을 알린 계기

모델 겸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2년 드라마 '환혼'에서 도화 역을 맡아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 이하이 역, 더 글로리 사라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유쾌한 왕따'으로 김숭늉 작가 웹툰 '유쾌한 왕따'이 원작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도 고등학생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카더가든 나무, 우리의 밤을 외워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강희 과거얼굴과 연기력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카더가든 노래 '우리의 밤을 외워요' 뮤직비디오에서 자신이 연기했던 배역과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을 맡았고 신인이지만 놀라운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김히어라'와 너무 닮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배강희 인스타 바로가기

 

 

배강희 매력 유튜브로 보기

배강희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환혼, 썸바디, 더 글로리, 유쾌한 왕따 등이 있으며 뮤직비디오 출연작은 가수 카더가든 나무, 우리의 밤을 외워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강희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건우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김건우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52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건우이에요. 배우 김건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상 모습을 인스타그램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