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장하은 프로필 과거사진 학력?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3번째 연예인은 배우 장하은이에요. 배우 장하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천예지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김희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하은의 프로필 과거사진 학력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하은 직업 탤런트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20년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배우 김희애 아역, 어린 선우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2021년에는 드라마 '마인'에서 배우 차학연 약혼녀 노아림 역으로 존재감을 어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만신 나금옥 손녀이자 무녀 천예지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배우 '차미경'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장하은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장하은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장하은, 국적 한국, 1999년 2월 12일생으로 나이 23살입니다. 소속사 아디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0년 드라마 '부부의 세계'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5cm, 몸무게 47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시립대 경영학부라고 합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부부의 세계, 펜트하우스, 암행어사, 번외수사, 마인, 지금부터 쇼타임, 웹드라마 달릴래, 우렁 소년 등이 있다고 하네요.

 

장하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또 맡은 캐릭터마다 높은 싱크로율과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차기작 작품이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합니다.

 

 

장하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트로트 가수 겸 배우 '김희재'와 애정신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하은은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는 배우이며 자신의 강점은 안정적인 연기력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장하은의 프로필 과거사진 학력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지금부터 쇼타임 박서연 프로필 과거사진

지금부터 쇼타임 박서연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0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서연이에요. 배우 박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귀신 3인방 중 홍일점

somlove.tistory.com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2번째 연예인은 가수 쏠이에요. 가수 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

somlove.tistory.com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반갑습니다. 오늘의 179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랜스젠더 풍자이에요. 트랜스젠더 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