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똥별 이시우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6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시우이에요. 배우 이시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별똥별'에서 역을 맡았습니다.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에는 배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바벨 신드롬'에서 주인공 연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시우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시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20년 아이돌 그룹 '비투비 포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 데뷔를 하였고 2021년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빙빙 역을 맡으면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시지프스, 오늘부터 계약연애, 별똥별, 종이의 집, 영화 롱디 등이 있다고 합니다. 차기작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으로 앤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이시우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시우, 국적 한국, 1997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이며 MBTI ENFP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그라피 1월호 표지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시우 인스타 바로가기

이시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모습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얼굴 중 매력 포인트는 눈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아마추어 리듬체조 선수 활동을 하다가 그만두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잘 먹지도 못하고 몇 시간 동안 운동을 해서 친구들과 어울릴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린 마음에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이시우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로 보기

이시우는 비투비 포유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뮤직비디오에는 비투비 팬인 친동생 권유로 출연하게 되었고 비투비 멤버 '민혁'이 친근하게 다가와 줘서 편하게 몰입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으나 고등학교, 대학교 때 미술 조소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친동생도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어 부모님께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부모님이 반대하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에 대한 갈증이 커져 동생과 함께 연기 학원을 찾아갔고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으며 설명할 수 없는 꽂히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낯을 가리고 애교가 없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속에 있는 울분을 토하는 것도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우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방송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현승 프로필 과거

배우 신현승 프로필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754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현승이에요. 배우 신현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에 제이미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세완,

somlove.tistory.com

 

씨엔블루 이정신 프로필 친형

씨엔블루 이정신 프로필 친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7번째 연예인은 씨엔블루 이정신이에요. 씨앤블루 이정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별똥별'에서 도수혁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somlove.tistory.com

 

사내맞선 윤상정 프로필 과거사진

사내 맞선 윤상정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9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상정이에요. 배우 윤상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김혜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