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한성주 프로필, 집안과 전남편 이혼 사유

1. 한성주 과거 연예계 활동과 근황
2. 아나운서 한성주 프로필
3. 한성주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남편
4. 한성주 엄친딸, 교통사고
5. 한성주 놀라운 몸매 영상으로 보기
6. 한성주 제2의 전성기 사연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3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한성주이에요. 아나운서 겸 MC 한성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12년 만에 복귀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성주 아나운서의 남친, 최근영상, 나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성주 과거 연예계 활동과 근황

미스코리아 진, 탤런트, 아나운서, MC 활동을 했으며 현재 직업  원예치료전문가라고 합니다. 1994년에는 드라마 '종합병원'에서 연기 활동을 했고 1996년에는 SBS 공채 6기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1999년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 은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혼 후 2000년 SBS 아나운서국을 사퇴하게 되었고 프리랜서 아나운서 선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1년 전남친의 사생활 폭로, 사생활 사진으로 인해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으로는 2023년 정기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친선경기대회, 고연전에서 졸업생 응원단 자격으로 행사 준비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한성주 프로필

본명 한성주, 국적 한국, 1974년 9월 23일생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한효섭, 어머니 윤정빈, 오빠 한현철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배정초등학교, 여의도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정치외교학,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국제관계학, 단국대학교 대학원 보건학이며 데뷔 시기는 1994년 미스코리아 진이라고 합니다. 종교, 인스타그램, MBTI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한성주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남편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과거 살이 빠지면서 성형 의혹, 논란이 있었다고 하는데 한성주는 성형 수술은 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999년 재벌가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남편 분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모 그룹 재벌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10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고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 여부와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남자답고 터프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한성주 엄친딸, 교통사고

엄친딸로 아빠 한석봉은 전 국회위원, 엄마 윤정빈은 부산세화학원 이사장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친오빠 한현철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성주는 이혼 후 이혼녀라는 이유로 방송을 못해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터뷰를 보러 갔을 당시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6개월 동안 병상에 누워있으면서 하루하루가 자신에게 선물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한성주 아나운서의 인스타, 과사, 재산, 수입, 사건, 필모그래피,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성주 놀라운 몸매 보기

 

 

한성주 제2의 전성기 사연 보기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