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연 아나운서 프로필, 집안, 아빠 직업, 성형 등 정보

1. 이나연 학창 시절과 아나운서 활동
2. 아나운서 이나연 프로필
3. 이나연 남친 남희두와 결별 사유
4. 이나연 과거얼굴과 모태 금수저
5. 이나연 인스타그램
6. 남친 남희두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32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이나연이에요.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FC 아나콘다 축구팀 멤버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의 작품활동, 수익,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나연 학창 시절과 아나운서 활동

직업 스포츠 아나운서로 현재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환승연애 등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22년으로 짝찟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전남친 남희두와 함께 나와 큰 사랑을 받았고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때 육상 선수 활동을 했으며 대학교 때 축구동아리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이나연 프로필

본명 이나연, 국적 한국, 1996년 4월 22일생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6kg, MBTI ES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압구정 현대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언론홍보영상학이며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33.1만 명이며 콘텐츠는 먹방, 취미 생활,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뷰티, 커플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가 남자친구라고 합니다.

 

이나연 남친 남희두와 결별 사유

현재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 남희두와 연인 사이이며 두 사람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나연 남희두 커플은 과거 연세대 CC였고 2018년 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헤어짐과 재결합을 반복하다가 '환승연애 시즌2'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남희두와 결별 사유는 계속되는 싸움에 지쳤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남희두 나이 26살, 키 186cm, 몸무게 87kg, MBTI INTP, 가족 부모님, 누나 1명, 군대 병역 면제라고 하네요. 

 

 

이나연 과거얼굴과 모태 금수저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줘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태 금수저, 엄친딸 등 수식어가 있습니다. 대학교 때 스포츠 매거진 기자, 학교 홍보대사, 캘리포니아 교환학생 활동을 했고 스포츠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아빠를 따라 골프장에 갔다가 골프에 빠지면서 스포츠 아나운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빠 직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나운서 이나연의 엄마, 아빠 직업, 재산, 집안,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나연 인스타 바로가기

 

 

남희두 인스타 바로가기

 

 

이나연 아나운서 활동 보기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