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남희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1. 아나운서 김남희 프로필
2. 김남희 아나운서 야구여신 시절
3. 김남희 과거얼굴과 결혼
4. 김남희 엄친딸과 부모님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5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김남희이에요. 김남희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타임 호텔'에서 출연하고 있으며 존박, 래원, 홍진호, 모니카, 황제성, 신지연, 김현규, 클로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남희 아나운서의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나운서 김남희 프로필

본명 김남희, 국적 한국, 1989년 1월 2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숙명여자대학교 의류학과이며 키 175cm, 몸무게 53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츠로로 경력 사항은 서산당진 인터넷방송 아나운서, SBS 스포츠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혈액형, 고향, MBTI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남희 야구여신 시절

직업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2015년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2013년 서산당진 인터넷방송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시작으로 아나운서 활동을 하다가 2021년에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생방송 담당기자 역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멘사 코리아 대외협력이사를 역임하고 야구 여신으로 통한다고 했습니다.

 

김남희 과거얼굴과 결혼

제5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지역예선 서울 선 출신으로 2012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 대회에 참가, 2014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우정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날씬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김남희 인스타 바로가기

 

 

김남희 댄스 실력 보기

 

김남희 엄친딸과 부모님

집안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아버지는 삼성중공업 임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멘사 회원으로 과거 자신의 IQ가 궁금해서 테스트를 해봤고 아이큐 156가 나왔다고 하네요. 세계 지능 상위 2% 안에 드는 엄친딸로 수능 언어 영역에서는 딱 1문제를 틀렸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남희 아나운서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