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초롱 프로필 인스타 결혼 남편

1. 김초롱 이화여대 출신 아나운서
2. 아나운서 김초롱 프로필
3. 김초롱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경력
4. 김초롱 아나운서 과거얼굴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74번째 연예인은 김초롱 아나운서이에요. 김초롱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실화탐사대'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초롱 아나운서의 프로필 인스타 결혼 남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초롱 이화여대 출신 아나운서

MBC 30기 아나운서로 이화여대 환경디자인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2011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 참가하여 오승훈, 김대호 아나운서와 함께 최종 합격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MBC 새내기 아나운서가 되어 MBC에 입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가 된 후 스포츠 뉴스, 생방송 오늘 저녁, 뉴스 24, 경제매거진 M, U - 20 월드컵 조추첨 행사 진행 등을 맡았다고 하네요.

 

김초롱 아나운서 프로필

본명 김초롱, 국적 한국, 1985년 8월 20일생으로 나이 3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환경디자인과이며 소속사 MBC 아나운서국 차장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신성욱, 자녀 아들 신승헌, 딸 신시아가 있습니다. 고향, 혈액형, 종교, MBTI, 키,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신성욱 키 184cm, 학력 사항 서울대 법대라고 하네요. 

 

김초롱 잘생긴 남편 직업과 경력

2015년 10월 18일 지금의 남편 신성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남편 신성욱 직업 판사로 만 23살에 50회 사법시험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사법연수원 40기를 수료, 군법무관으로 군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신성욱은 훈훈한 비주얼로 2020년에는 피트니스 모델 대회에 출전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피트니스 모델 대회 참가 이유는 그동안 숨 가쁘게 달려왔기에 공부나 업무 외 자신을 위해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초롱 아나운서 과거얼굴과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는데요.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2007년 월드 미스유니버니시티에 출전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초롱 아나운서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초롱 인스타 바로가기

 

 

김초롱 뉴스 진행 보기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