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266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김대호이에요. 김대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방송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의 프로필 집안 인스타 작품활동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본명 김대호, 국적 한국, 1984년 10월 8일생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양평군이며 학력 사항은 개군초등학교, 개군중학교, 양평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영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김성호가 있습니다. MBTI INTP, 군대 군필이며 소속사 MBC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MBC 아나운서 차장,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아나운서 최종합격 등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몸무게, 키, 혈액형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대호는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직업 아나운서로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최종 합격자라고 합니다. MC, 뉴스 앵커 활동을 했으며 필모그래피 정보는 MBC 이브닝 뉴스, 생방송 오늘 저녁, 출발 비디오여행, MBC 뉴스투데이, 12 MBC 뉴스, 댄싱 위드 더 스타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아나운서 합격 후 고위 관계자에 의한 내정설 입사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절대 사실이 아니며 김대호 아나운서 부모님은 오리고기 집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친동생 김성호는 과거 아나운서 활동을 했고 지금은 일반 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김대호는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고 차 '다마스'를 중고 가격 400만 원에 사서 캠핑카로 쓴다고 하네요.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아나운서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나 인스타그램 계정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대호 아나운서는 결혼 여부에 대서는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사유리'가 김대호 아나운서에게 애정을 표현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사유리는 김대호를 위해 귀화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김대호 일상 브이로그 보기

 

 

김대호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대학교 시절 미래에 대한 고민을 했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외모와 목소리로는 아나운서가 제격인 것 같아서 아나운서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아나운서 시험에 낙방을 했지만 MBC에서 아나운서르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신입사원'을 한다고 하여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지하고 젠틀한 이미지이나 실제 성격도 솔직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너무 솔직해서 웃음이 나오는 반전 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