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남편 집안 오빠 강동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강수정 아나운서이에요. 아나운서 강수정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 나 프리해'에도 출연하여 재치 있는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강수정 아나운서의 프롤필 남편 집안 오빠 강동원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오빠 강동원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강수정 프로필 정보는? 본명 강수정, 국적 한국, 1977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라고 합니다. 종교 천주교이며 혈액형 O형,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빠, 엄마, 오빠 강동원, 남편 김승범, 시아버지, 시어머니, 자녀 아들 김제민이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대치초등학교, 역삼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며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2002년 KBS 제30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 간판 아나운서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크게 주목을 받았지만 2006년에는 KBS 퇴사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아이를 낳아 육아를 하다보니 상황이 여의치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방송 복귀를 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수정 인스타 바로가기

 

 

강수정 오빠 인스타 바로가기

친오빠 강동원은 기사 겸 앵커라고 합니다. 남매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빠 강동원은 연세대학교 출신이며 OBS 앵커, OBS 정치부 기자, TV조선 정치부 기자, KTV 기자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08년 지금의 남편 매트김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며 남편과 나이차 4살 차이라고 하네요. 결혼을 하면서 홍콩에서 결혼 생활을 했고 지금은 방송 일이 있으면 한국에 온다고 합니다. 강수정 남편은 미국 하버드 대학 출신이며 월스트리트로 가 금융계 일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 남편과 불화설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남편에게 메시지가 하루에 몇백 개씩 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강수정 아나운서의 여러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정은 나이 결혼

반갑습니당. 92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정은이에요. 이정은은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엄복순 역으로 나오네요.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

somlove.tistory.com

 

정보석 프로필 아들 직업 인스타

배우 정보석 프로필 아들 직업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8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보석이에요. 배우 정보석은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3 랜덤박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