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진 아나운서 남편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921번째 연예인은 서현진 아나운서이에요. 서현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현진 아나운서의 남편 아들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편,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과 서현진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서현진 직업 아나운서 출신의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2001년 미스코리아 선이 되었고 2004년에는 MBC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이화여대,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등 엄친딸로 주목을 받았으며 입사 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만제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등에서 MC 활동을 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세상을 여는 아침, 굿모닝 FM 서현진입니다 등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MBC 사표를 제출하면서 아나운서 프리선언을 했습니다.

 

 

아나운서 서현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서현진, 국적 한국, 1980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송재진, 자녀 아들 송민준이 잇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원학교 무용과, 서울예술 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 UC버클리 저널리즘 석사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린브랜딩으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하이트라고 합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12월 9일 지금의 남편 송재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남편 송재진 직업 의사로 서울대학교 출신 이비인후과 의사라고 하네요. 서현진 송재진 부부가 만나게 된 계기는 동료 아나운서 소개로 만나게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현진이 먼저 남편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교제 약 1년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송재진의 좋은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서현진 아나운서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무용을 전공했고 대학교 시절에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화여대 무용과로 미팅 경험이 200번이라고 하네요. 무용을 전공했지만 방송이 하고 싶었고 대학교 시절에 미스코리아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눈두덩이가 너무 처져서 눈매교정을 수술을 해야 하나 무섭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안 하느니만 못할까 고민한다고 하네요.

 

 

서현진 아나운서가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생방송 원더풀 금요일, 불만제로, 지구촌 리포트, 스포츠 매거진, 출발 비디오 여행, 일요일 일요일 밤에, 공감 특별한 세상, MBC 뉴스데스크, 지피지기, 동갑내기 여행하기, 똑바로 살아라, 나눔 0700, 해피투게더 시즌4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활동을 하다가 잠시 미국 유학을 간 적도 있는데요. UC 버클리 저널리즘 석사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서현진 아나운서의 남편 아들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