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희 아나운서 과거 성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735번째 연예인은 김세희 아나운서이에요. 김세희 아나운서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준수, 김영웅, 양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세희 아나운서의 과거 성형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세희 직업 SBS 스포츠 소속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2013년 전반기에는 농구 리포터, 하반기에서는 배구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2014년부터는 '베이스볼S'에서 돌아가면서 주말 진행을 했으며 2015년부터는 주말 단독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골프투데이'에서 MC 활동을 했는데 야구, 배구 리포팅을 했다고 합니다. 꾸준히 다수 프로그램에서 전문 분야 아나운서로 활동을 했고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후 2020년 12월 SBS 스포츠를 나와 2021년 1월 연예기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으며 유튜브 채널 '김세희의 희릴리TV'를 개설하였다고 하네요.

 

김세희 아나운서 프로필은? 본명 김세희, 국적 한국, 1989년 1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국민대학교 법학부 학사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가톨릭이며 수상 내역은 2015년 케이블 TV 방송대상 케이블TV스타상 스포츠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SBS ESPN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세희 아나운서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아나운서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문방송학과 대신 법학과를 선택하여 문학과 화법 등 교양 수업을 들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에는 연애를 했으나 아나운서 입사 후에는 바빠서 연애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입사 초반에 마음의 여유가 없었고 이후 계속 바빴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황재균 야구선수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김세희 아나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만난 적도 없고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듬직한 사람, 내면이 선한 사람, 눈빛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김세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답고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2014년에는 일본 중경신문에 기사가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프로야구 전지훈련 캠프 현장에 있었는데 일본기자에게 사진이 찍혔고 '캠프에서 발견한 천사'라는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그 사진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닮은꼴 얼굴로 '그라운드의 수지'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김세희는 평소 골프, 테니스를 즐겨한다고 합니다.

 

김세희 아나운서의 출연 프로그램을 찾아봤습니다. 스포츠센터, 오픈골프쇼 체인지, 베이스볼에스, 골프투데이 등에 나왔으며 2015년에는 모바일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홍보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통통 튀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성격으로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호평과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하는데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세희 아나운서의 과거 성형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