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다혜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등 정보

1. 아나운서 백다혜 프로필
2. 백다혜 아나운서가 된 게기
3. 백다혜 과거얼굴과 남자친구?
4. 백다혜 프리랜서 질문에 답?
5. 백다혜 유튜버 활동 보기
6. 백다혜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69번째 아나운서는 백다혜 아나운서이에요. 아나운서 백다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사건반장, 톡파원 25시 등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jtbc 여자 아나운서 백다혜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과사, 작품활동, 남친, 집안, 최근영상, 기자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jtbc 사건반장

아나운서 백다혜 프로필

본명 백다혜, 국적 한국, 1992년 7월 17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국민대학교 정치외교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반려견 강아지 꽃순이가 있습니다.

 

MBTI ISFJ이며 키, 몸무게, 종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JTBC 아나운서팀 아나운서 겸 JTBC 기자로 데뷔 시기는 2020년 JTBC 아나운서 공채라고 하네요.

 

 

 

jtbc 톡바원 25시
jtbc 톡바원 25시
jtbc 톡바원 25시

백다혜 아나운서가 된 계기

직업 아나운서로 JTBC 아나운서팀 소속 아나운서이며  2020년 1월 JT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출연 프로그램은 정치부회의, 사건반장, 이 시각 뉴스룸, JTBC 뉴스 아침&, 상암동 클라스 등으로 '정치부회의'에서는 소통반장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2021년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2021 아형 뉴스 클래스룸 코너에서 일일 진행을 맡았으며 202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22017년부터 공채 준비를 하였고 학교 졸업 후 2020 JTBC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실기, 필기, 면접까지 공부를 꾸준히 했으며 방송생활을 시작하고 일이 바빠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jtbc 정치부회의
jtbc 상암동 클라스
jtbc 상암동 클라스
jtbc 아는형님

백다혜 과거얼굴과 남자친구?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대학교 재학 시절에도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1학년 과 전체 MT에서 인기투표 1위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이상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백다혜 아나운서는 JTBC에 애정이 커서 아나운서 준비하면서 JTBC에 가기 위해 맞춤으로 노력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 데뷔 후 현재 유튜브 헤이뉴스 채널 백나라 이웃나라 코너에서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jtbc 아는형님
jtbc 아는형님
jtbc 톡바원 25시
jtbc 톡바원 25시

백다혜 프리랜서 질문에 대한 답?

현재 신예 아나운서로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출연하여 아나운서 선배 MC 전현무에서 궁금한 점을 질문했다고 합니다. 4년 차 아나운서로 경제적으로 만족하는지 질문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프리랜서 선언 질문을 받았고 백다혜 아나운서는 정년을 다 채울 것이라고 했습니다. JTBC에 대한 개선점, 불만에 대해서도 자신은 한 번도 실망한 적이 없다고 했으며 JTBC에 애정이 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백다혜 아나운서의 재산, 성격, 연봉, 수입, 자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백다혜 유튜버 활동 보기

 

 

백다혜 인스타 바로가기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somlove.tistory.com

 

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남편 직업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남편 집안 오빠 강동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강수정 아나운서이에요. 아나운서 강수정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