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정연 사복 패션, 인스타 패션 스타일!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의 사복 패션과 인스타그램 패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공항 사진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이 많았습니다. 그럼 밑에서 더욱 자세히 볼까요?

트와이스트 정연은 걸그룹 답게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룩을 많이 입는 것 같습니다. 특히 패션 스타일 중 검은색 옷을 즐겨 입는다고 하는데요. 팬들 사이에서는 '유또검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블랙 패션 스타일이 더욱 보이시하고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 성격은 시크한 매력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애교쟁이라고 하는데 다양한 매력이 많은 것 같네요. 

 

트와이스 정연은 168cm의 키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정말 작아서 실물 깡패, 비율 깡패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연이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 패션 조합은 스키니 데님과 롱 가디건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여성스러운 패션이 좋았는데 연습생 시절부터 심플하고 편안한 패션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최근 마음에 드는 패션은 '스키니 타입 오버롤'이라고 했습니다.

 

트와이스 정연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발 머리, 숏컷, 긴 머리 등을 보여줬으며 초록색, 흑발, 금발 등 다양한 머리색도 보여주고 있네요. 특히 정연만의 유니크한 숏컷 헤어스타일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유행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정연은 곱슬머리라서 고데기가 필수품이라고 하는데 연습생 시절에도 고데기 장인, 메이크업 장인이었다고 하네요.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는 유명 한식당 셰프, 어머니는 일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먹는 것을 좋아하고 먹방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데뷔 후 가장 힘든 점은 다이어트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트와이스 정연의 사복 패션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