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나연 사복 패션과 인스타 패션!

 

아이돌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평소 일상 패션 스타일과 공항 패션 스타일을 찾아봤습니다. 공항 패션에서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패션이 많으며 평소 일상 패션에서는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패션 스타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은 트와이스 캐치 프레이즈가 밝은 에너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멤버들 중에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많이 주고 있으며 패션에서도 통통튀는 사랑스러움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아동 모델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으며 그 당시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 제의가 왔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전부터 패션을 좋아하고 패션은 한국, 일본 잡지에서 참고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의 비주얼 멤버로 걸그룹 대표 과즙상 걸그룹입니다. 하얀 피부에 토끼상 얼굴이 더욱 상큼한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네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 비율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평소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은 빈티지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또 평소에 데님을 자주 입고 스키니를 입을 때는 전신을 타이트하게 입지 않고 조금 여유 있는 외투를 걸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머리가 있어도 없어도 잘 어울리며 긴머리, 단발 머리 모두 잘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문은 '볼터치'라고 했습니다. 그날의 의상 스타일에 맞게 볼터치 색상을 정한다고 하네요. 메이크업 하기 전에는 안경을 쓰고 안경 케이스튼 '피카츄' 케이스라고 합니다. 케이스 안에 렌즈도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은 트와이스 멤버들 중 꾸미는 것을 제일 즐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술에 바르는 립 제품을 모으는 걸 좋아해 립스틱을 21개를 들고 다녔다고 하며 레드 립스틱은 40개라고 합니다. 가장 ㅈ호아는 색상이 레드라고 하네요. 그리고 웃을 때 입 모양이 하트가 되는데 트와이스 나연의 자신의 매력포인트라고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트와이스 나연의 사복 패션, 인스타그램 패션을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