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보라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스타일, 헤어스타일!

 

배우 김보라는 평소 센스 있고 뛰어난 패셔너블한 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니크한 사복 패션 스타일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김보라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매력적인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김보라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다양한 사복 패션을 찾아봤습니다.

김보라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패셔니스타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옷 구매 정보 질문도 많다고 하는데요. 어떤 분이 셔츠 구매 정보에 대해 질문을 하자 배우 김보라는 작년 여름 동묘에서 3~4만 원에 구매한 셔츠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메이크업을 잘 안 하며 피부관리도 따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눈이 커서 눈화장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김보라는 드라마 스페셜 2020 '도둑잠'에서 홍주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헤어숍 어시스턴트 4년차로 파격적인 염색 머리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극중 패션 스타일은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특히 원피스에 청자켓을 매치하여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오버사이즈 자켓, 롱 스커트 등을 보여줬습니다.

 

평소 일상 사복 패션에서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일상 패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캐주얼한 의상을 많이 보여주고 있으며 핑크, 레드 등 염색 머리도 보여주고 있네요. 작년에는 핑크색으로 머리를 탈색했는데 작품 덕분에 머리카락 색을 바꿀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핑크색 헤어스타일 덕분에 더욱 힙합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는 고등학생 김혜나 역을 맡았는데 그때 모습과는 색다른 모습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김보라는 드라마 '러브씬넘버'에서 대학생 남두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대학생 캐릭터에 잘 어울리게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후드티, 원피스, 가디건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보라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 헤어스타일을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