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정원 사복 패션 인스타 패션!

 

배우 차정원은 옷 잘입기로 유명한 연예인입니다. 그래서 평소 일상 사복 패션이 유명하기도 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많다고 하네요. 차정원의 패션 코디를 보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무채색 톤의 룩을 많이 입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개인 SNS가 인기가 많으며 평소 일상 룩을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차정원은 패션 피플답게 기본적으로 패션 센스가 좋으며 코디 조합이 좋습니다. 셔츠, 자켓, 코트 등 미니멀 시크 룩을 자주 입는 것 같고 캐주얼한 의상도 자주 입는 것 같네요. 그리고 긴 머리에서 단발 머리로 이미지 변신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단발 머리에서 머리가 조금 길어 꽁지 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꽁지 머리는 꾸안꾸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기본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무채색이며 색상이 있는 코디는 하늘색, 연한 핑크 등 파스텔 톤 색상이 많습니다. 색상 조합을 기가막히게 잘 매치를 하고 코디에 맞는 가방을 잘 레이어드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면 오랫동안 유행 안타는 디자인이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코디가 많습니다. 

 

차정원은 자신이 착용한 아이템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려주고 있습니다. 차정원의 평소 쇼핑 습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맘에 드는 옷을 발견하면 팬츠 2벌, 티셔츠는 5개씩 구매한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구할 수 없을 것 같아 여러 벌 산다고 하네요. 주로 사는 스타일은 패턴이 거의 없는 심플한 옷이며 신발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뮬, 로퍼를 많이 신고 운동화는 운동할 때 제외하면 거의 신지 않는다고 하네요. 

 

차정원은 최근 스포츠 의류 브랜드 모델이 되었습니다. 화보에서는 레싱스, 브라톱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줬으며 사랑스러운 매력도 느끼게 해줬다고 합니다. 몸에 딱 달라붙는 옷으로 인스타그램 패션과는 색다르게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차정원의 사복 패션, 인스타 스타일링 사진을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