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승아 사복 패션 인스타 패션?

 

윤승아는 뛰어난 동안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올해 1983년생으로 39살이라고 하는데 믿기지 않은 동안 비주얼입니다. 대단한 동안 얼굴만큼 패션 스타일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일상 사복 패션 스타일과 공항 패션을 찾아봤습니다.

윤승아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나 모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화보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델답게 아주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특히 얼굴 크기가 너무 작다고 합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 크기를 측정했는데 얼굴 세로 길이가 19.5cm로 측정되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한국 여성 세로 평균 얼굴 길이는 22cm이라고 하네요.

 

윤승아는 소녀 같은 상큼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패션 스타일은 실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자주 보여주며 아이템 레이어드를 잘한다고 합니다. 옷 색상은 아이보리, 그레이, 브라운 등 무채색 톤을 자주 입으며 모노톤과 비비드 컬러를 적당히 잘 믹스한다고 하네요. 평소 좋아하는 일상 룩은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배우 윤승아는 현재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상 브이로그와 먹방, 뷰티, 패션, 메이크업,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하와이, 뉴욕, 샌프란시스코 미공개 여행 영상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어 첫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윤승아가 착용한 제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며 판매율도 상승 중이라고 합니다. 

 

항상 마른 몸매만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 2020년 12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역대 최고 몸무게를 보았다고 하네요. 원래는 마른 몸매를 커버하고 건강한 몸을 위해 살을 찌우고 있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배달 음식을 자주 먹고 운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복부에 살이 붙으면서 살이 쪘다고 하네요.

 

윤승아의 다이어트 비결은 일주일동안 건강한 음식을 먹고 홈 트레이닝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운동 시절을 이용할 수 없을 때는 혼자 집에서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아침에는 8분 스트레칭, 저녁에는 근력을 키우는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 강아지들과 집 근처 산에 올라갔고 저녁 식단으로는 고구마, 콜라비를 먹었다고 하네요. 주로 다이어트 식단은 갖고 채소, 고구마, 과일 등이며 계란, 소고기, 치즈를 추가하여 단백질 섭취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윤승아의 사복 패션, 인스타그램 패션과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