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옳이 프로필 김민영 집안 아빠 본가 병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7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이에요. 모델 아옳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4년 만에 남편 '서주원'과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아옳이의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옳이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모델 아옳이 프로필

  • 본명 - 김민영, 국적 - 한국
  • 나이 - 1991년 9월 1일 31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김찬수, 어머니, 여동생 김현지
  • 학력 -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
  • - 160cm, 혈액형 - A형
  • 소속사 - 민티크 대표, MBTI - INFP
  •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아옳이 직업과 재산 정보

18살 때 모델 활동을 했으며 현재 직업은 모델, 유튜버, 사업가라고 합니다. 과거 하스스톤 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나오면서 '아옳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하는데요. 아옳이 이름 뜻은 하스스톤 효과음이 아옳옳 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산 정보는 18살 시절부터 피팅 모델 활동을 했고 22살 때는 적금을 들었다고 하네요. 27살 나이에는 구축 아파트를 샀다고 합니다. 현재 패션, 뷰티 쪽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는 골프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하네요.

 

 

카레이서 서주원 프로필

  • 본명 - 서주원, 국적 - 한국
  • 나이 - 1994년 4월 27일 28살
  • - 175cm, 몸무게 - 65kg, 혈액형 - B형
  • 학력 - 대도초등학교, 늘푸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
  • 소속팀 - L&K 모터스
  • 가족 - 할아버지 서정범, 할머니 박민자, 아버지 서지훈, 어머니, 큰아버지 서세훈, 작은아버지 서상훈

아옳이 결혼, 이혼 경험

아옳이 서주원 부부는 2018년 11월 '서주원'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서주원 직업은 카레이서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옳이 팬이었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MC였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 작사가 김이나 덕분에 아옳이를 소개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하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전남편 서주원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옳이 인스타 바로가기

 

 

아옳이 유튜브 바로가기

 

 

서주원 인스타 바로가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