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최연규 프로필 혼혈 과거얼굴

lovesom 2022. 11. 2. 23:49

최연규 프로필 혼혈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82번째 연예인은 모델 최연규이에요. 모델 최연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의 살아남기'에서 최원재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모델 겸 배우 최연규의 프로필 혼혈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최연규 프로필 정보

본명 최연규, 국적 한국, 1992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키 185cm이며 군대 다녀왔다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YG케이플러스(케이플러스 홀딩스)로 데뷔 시기는 2022년 6월 드라마 '뉴 노멀진'이라고 합니다. 현재 고향, 몸무게, 혈액형, 학력,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최연규 과거 모델 활동

신인 배우로 현재 모델,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2년 티빙 드라마 '뉴 노멀진'에서 윤석호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메쏘드엔터 로드매니저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 2016년에는 도쿄 컬렉션으로 모델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혼혈 같은 매력적인 외모와 매력으로 모델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전소미' 노래 'XOXO'와 '덤덤'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더욱 존재감을 알렸다고 합니다.

 

최연규 과거얼굴과 

과거 어렸을 때 얼굴, 군대 시절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잘생긴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최연규만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출연 작품마다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최연규 인스타 바로가기

 

 

최연규 뮤직비디오 보기

최연규 진짜 사나이 출연

과거 일본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5년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2013년 때는 군 복무 중 예능 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얼짱 분대장'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대 후 가수 '개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에서 이름을 알렸고 지금은 배우로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영화,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모델 최연규의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