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비다 모하마드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5번째 연예인은 모델 비다 모하마드이에요. 모델 비다 모하마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70억의 선택'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프가니스탄 모델 비다 모하마드의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놀라운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비다 모하마드 직업 방송인, 모델로 아프가니스탄계 미국인 출신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영어, 러시아어, 페르시아어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비다 모하마드는 현재 한국에 살고 있으며 가족들은 모두 미국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치과 의사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나 모델 제의를 받으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비롭고 이국적인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대한 외국인 등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비다 모하마드 프로필 정보는? 본명 비다 모하마드, 국적 미국, 1997년 7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토후국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이나키스트이며 그밖에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비다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27일 기준 구독자 수 8.63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메이크업, 패션,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비다 인스타 바로가기

비다 모하마드는 아프가니스탄에서 태어났지만 국내 정세가 좋지 못해 2살 때 러시아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16살 때는 미국으로 갔고 미국에서 살면서 미국 국적을 얻었다고 하네요. 한국으로 오게 된 계기는 과거 14살 때 우연히 한국 다큐멘터리를 보게 되었고 재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 드라마, 케이팝을 보면서 한국에 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찾게 되었고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장학금을 받고 한국에 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처음 와서 먹은 음식은 닭발과 소주로 그 당시 기억이 강렬하게 남았다고 하네요.

 

 

비다 유튜브 바로가기

비다 모하마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연상이 좋으며 외모보다는 성격을 본다고 하네요. 결혼에 대해서는 빨리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래퍼 '래원'과 신혼부부 컨셉영상을 촬영하면서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첫 남자친구를 사귀었지만 문화 차이로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아침마다 연락을 하고 6개월 동안 영상통화를 했다며 자신은 바람을 안 피우는데 왜 매일 영상통화를 하는지 궁금했다고 합니다. 

 

비다 모하마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 탄탄한 몸매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비다 모하메드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2번째 연예인은 가수 쏠이에요. 가수 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

somlove.tistory.com

 

지금부터 쇼타임 박서연 프로필 과거사진

지금부터 쇼타임 박서연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0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서연이에요. 배우 박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귀신 3인방 중 홍일점

somlove.tistory.com

 

비오 코 성형 루머

가수 비오 코 성형 루머?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5번째 연예인은 가수 비오이에요. 가수 비오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