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 모델 이유정 나이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64번째 연예인은 슈퍼 모델 이유정이에요. 슈퍼 모델 이유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슈퍼 모델 이유정의 나이 결혼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슈퍼 모델 이유정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유정, 국적 한국, 나이 40살입니다. 키 179cm이며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전 슈퍼모델, 사업가로 과거 모델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2005년 '2005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하였고 함께 참가했던 동기는 배우 지소연, 수현, 모델 이현이라고 하네요.

 

 

슈퍼모델 이유정은 2005 슈퍼모델 선발대회 당시 참가번호 8번이었다고 합니다. 슈퍼모델 참가 당시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최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유정의 절친 친구들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배우 지소연은 1986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70cm이라고 하네요. 배우 수현은 1985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77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현이는 1983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며 키 177cm라고 하네요. 이유정, 수현, 지소연, 이현이 모두 큰 키와 놀라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유정은 배우 지소연, 수현, 모델 이현이와 16년 지기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나와 과거 슈퍼모델 선발대회 합숙 훈련 일화를 이야기하고 추억을 회상하면서 눈물을 흘린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슈퍼 모델 이유정의 나이 결혼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