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선진 나이 남편

lovesom 2021. 7. 3. 00:40

모델 이선진 나이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790번째 연예인은 모델 이선진이에요. 모델 이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이번에 잘 되겠지'에서 억척 아내 미선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다훈'과 부부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선진의 나이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선진 직업 영화 배우, 탤런트, 모델로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2위를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패션쇼에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고 다양한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슈퍼모델이라는 꼬리표가 아무리 잘 해도 잘했다는 소리를 못 듣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모델 데뷔를 하면서 연기를 했지만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것은 15년 정도가 되었다고 하네요. 15년 동안 비슷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최근 평범한 옆집 아줌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오히려 멋있는 캐릭터보다 최근 맡은 배역이 훨씬 편하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모델 이선진 프로필은? 본명 이선진, 국적 한국, 1974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5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김성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일여자상업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의류디자인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광고홍보학, 건국대학교 대학원 의류디자인학 박사과정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sbs 슈퍼앨리트 모델 선발대회, 일본 나가사키 컬렉션 모델,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 주임교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모델계열 학부장 교수, 서울패션위크 SFAA 샤넬, 에스까다, 패션쇼 모델, 신한대학교 모델콘텐츠 전공 교수 한국모델협회 이사, 쇼핑몰 히얼아이엠 대표 등이 있습니다.

 

이선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8년 1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성태는 이선진의 전 매니저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김성태와 7년 비밀연애 공개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니 배우와 매니저로 만나 처음에는 남자로 안 보였지만 이상하게 집에 가 있어도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둘이서 술 한 잔을 하게 되었고 어색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고 남편이 기습키스를 하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과 항상 친구처럼 연인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에 대해서는 없다고 합니다.

 

이선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박경림의 살림의 여왕'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질문에 눈만 살짝 찝었을 뿐 다른 곳은 수술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결은 20대에서는 치열하게 운동하고 관리를 했지만 지금은 몸에 베여있어 유지만 한다고 합니다. 살이 조금 쪘다 싶으면 운동한다고 하네요. 또 몸매 유지 비결은 남편의 잔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7년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2003년 한국 패션피날레 어워드 올해의 베스트 패션모델이 있습니다.

 

이선진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모델, 골뱅이, 좋아좋아, 다이아몬드의 눈물, 돌아와요 순애씨, 무기여 잘있거라, 불량커플, 연애결혼, 무자식 상팔자, 이몽, 키스 먼저 할까요, 미스 하이애나, 최고의 미래, 호텔킹, 파랑새는 있다, 멈출 수 없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내 머리속의 지우개, 러브하우스, 두여자, 퍼펙트 게임, 굿바이그리고 헬로우, 이번에 잘 되겠지, 그 집 앞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이선진의 나이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