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김민귀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1. 1. 27. 23:44

모델 겸 배우 김민귀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37번째 연예인은 모델 김민귀이에요. 모델 김민귀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에서 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김상호, 박현권, 안내상, 진경, 정다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김민귀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민귀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유명 디자이너들의 런웨이 모델로 서며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송지오 옴므, 원더플레이스, 무신사, 코오롱몰 등 인기있는 의류 브랜드 룩북에 화보 모델 활동을 했으며 GQ, 코스모폴리탄 등 잡지에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그밖에 은행, 자동차, 전자 등 다양한 광고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배우로서는 신인 배우이며 개성있는 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첫 드라마 출연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모델 김민귀 프로필은? 본명 김민귀, 1994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67kg이며 소속사 빅피처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21년 '루카 더 비기닝'입니다. 경력 사항은 2019~ F/W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옴므 패션쇼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학력,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근육질 복근과 큰 키,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민귀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알고있지만, 루카 더 비기닝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여고괴담리부트모교가 있습니다. 또 가수 웰, 서노찌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는 유전학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소재로 강하게 태어나 외롭게 세상에 던져진 한 인물의 치열한 추적기라고 합니다.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을 바탕이며 파격적인 소재라고 하네요. 김민귀는 특수부대 출신이며 극중 지오를 쫒는 처리팀 팀원 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뛰어난 액션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했으며 처리팀 팀원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처리팀 팀원은 유나, 황식, 이손이라고 하네요.

 

김민귀가 말하기를 모델 출신으로 연기파 배우 선배님들을 롤 모델을 삼아 어떤 역할이든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소속사 빅 픽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소속사에서는 김민귀의 배우 활동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으며 개성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김민귀과 전속계약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탤런트 김민귀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모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진 나이 남편  (0) 2021.07.03
모델 박재근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2.26
문주연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1.19
모델 이하진 이다진 프로필 과거얼굴  (0) 2020.09.17
모델 전지훈 나이와 인스타  (0) 2020.02.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