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문주연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1. 1. 19. 23:14

모델 겸 배우 문주연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29번째 연에인은 배우 문주연이에요. 배우 문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괴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신하균, 여진구, 최대훈, 최성은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주연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문주연 직업 모델 겸 영화배우로 모델 활동을 활발히 했습니다. 지금은 연기 쪽으로 도전을 하고 있으며 첫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윤소예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가장 맡고 싶은 캐릭터는 성격과 반대되는 역할이며 무서운 연기 등 다양한 캐릭터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종이 인형'에 주연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 춘천영화제 한국독립 SF 부문 경쟁작에 초청됐다고 하네요. 

 

배우 문주연 프로필은? 본명 문주연, 국적 한국, 1992년 12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키 169cm이며 경력 사항은 F/W 서울패션위크 '슈퍼콤마비'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9년 열여덟의 순간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학력,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문주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청순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모델로서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간식은 일절 안 먹고 밀가루도 많이 안 먹는다고 하며 하루에 물 2L를 마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문주연은 미술 전공을 해서 전시회를 많이 간다고 합니다. 연기자 활동이 많아지면서는 친구를 만나거나 집에서 혼자 피아노를 친다고 하네요. 에스팀 모델들과 같은 일을 하고 있어 공감대가 맞고 술한잔을 하면서 힘들었던 일 애기를 하며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피아노, 플루트 연주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다재다능한 배우입니다. 

 

이번 드라마 '괴물'은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법과 원칙을 부숴버린 두 남자 이야기라고 합니다. 문주연은 극중 이동식 역 신하균의 이란성 쌍둥이 여동생 이유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문주연의 프로필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