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배유진 프로필 부모님 국적

lovesom 2021. 9. 26. 22:38

배유진 프로필 부모님 국적


반갑습니다. 오늘의 882번째 연예인은 모델 배유진이에요. 모델 배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모델 배유진의 프로필 부모님 국적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부터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유진 부모님과 국적

직업 패션모델 겸 배우로 혼혈 배우라고 합니다. 아버지 나이지리아인, 어머니 한국인으로 배유진은 그리스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엄마를 따라 한국으로 왔고 그때부터 한국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배유진 어머니는 미혼모로 딸 배유진을 홀로 키웠고 배유진은 엄마 성씨를 따라 배씨가 되었다고 하네요. 친아버지는 타국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유진은 초등학교 시절 다문화 가정이라 놀림을 많이 받아 상처를 컸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마음이 단단해져서 괜찮다고 합니다.

 

 

 

모델 겸 배우 배유진 프로필

본명 배유진, 국적 한국, 2002년 4월 30일생으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그리스이며 키 176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배선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등원 중학교, 서울한광 고등학교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공룡상 이미지, 배우 김우빈, 류준열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신화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패션 잡지 모델이라고 합니다.

 

 

 

 

배유진 어린 시절부터 활동

과거 어렸을 때 '레인보우 합창단'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모델 '한현민'도 그 당시 레인보우합창단' 멤버였다고 하네요. 이후 모델이 되고 싶어서 유명 모델의 사진을 찾아보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잡지 '얼루어' 에디터로부터 연락을 받아 화보 촬영을 하게 되었고 2017년 패션 잡지 모델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서울패션위크에 나오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롤모델은 모델 '티아라 뱅크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필모그래피는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 시즌3, 사춘기 리얼 토크 애들 생각, 엠넷 캡틴, 유퀴즈 온더 블럭,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등이 있습니다.

 

 

 

배유진 인스타 바로가기

 

 

배유진 엄마 유튜브로 보기

 

배유진 과거얼굴과 다리 길이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특히 긴 다리를 가졌는데 다리 길이만 120cm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모델 배유진의 대학교, 아빠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