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비오 프로필 코 성형 루머

lovesom 2022. 4. 15. 19:53

가수 비오 프로필 코 성형 루머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5번째 연예인은 가수 비오이에요. 가수 비오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근황으로는 신곡 '러브 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비오의 프로필 코 성형 루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가수 데뷔 전 모습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비오는 힙합 래퍼로 2019년 엠넷 예능 프로그램 '고등 래퍼 3'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2020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 9'에 참가했고 2021년에도 '쇼미 더 머니 10'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가수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노래 도덕 선생님, LOVE me, Brand, 리무진, 네가 없는 밤, 지나고 보면, 문득, 쉬어, 바람에, 미식축구, 예능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비오 프로필 정보는? 본명 유찬욱, 고향 경기도 광명시, 2000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키 178cm, 혈액형 AB형, 몸무게 6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광명북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페임어스로 2020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MBTI INTJ이며 경력 사항은 2021년 엠넷 '쇼미 더 머니 10' TOP3라고 합니다.

 

비오는 높은 콧대로 코 성형 수술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코성형은 사실이 아니며 비오는 억울하다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비오 팔에는 타투가 있다고 합니다. 손목에 있는 데이지 타투는 데이지 꽃말이 평화이며 가장 불안한 시기에 데이지 타투를 했다고 하네요. 팔뚝에는 '랑테뷰'라는 말과 킹, 왕관이 있으며 '위에서 만나자'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전여친은 걸그룹 가수였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피부가 하얗고 손이 이쁘고 애교가 많은 여자라고 했습니다.

 

 

비오 인스타 바로가기

 

 

비오 신곡 노래 유튜브로 보기

비오는 음악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곡을 만들어도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도 없고 혼자서 만족해야 하고 계속 만들기만 해야 하니 그게 제일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쇼미 더 머니 시즌10'이 마지막 도전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고 '쇼미 더 머니 10'을 통해 살아온 과정을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비오 다운 음악은 상상하게 만드는 음악이라고 했습니다. 멜로디로든 가사로든 자신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머릿속에 무언가가 그려지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비오의 프로필 코 성형 루머 집안 전여친 등 여러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권율 나이 결혼

배우 권율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887번째 연예인은 배우 권율이에요. 배우 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장태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민재, 박

somlove.tistory.com

 

보나 과거사진은

우주소녀 보나 과거사진은? 반갑습니당. 275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이에요. 우주소녀 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