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권율 프로필 나이 결혼

lovesom 2021. 10. 1. 23:24

배우 권율 프로필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887번째 연예인은 배우 권율이에요. 배우 권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 장태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민재, 박규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19회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개.폐막식 사회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율의 나이 결혼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권율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연극계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에서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5년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이상우 역, 2016년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구해준 역으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귓속말'에서 강정일 캐릭터, 드라마 '보이스2' 방제수 캐릭터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고 제10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남자 최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특히 방제수 캐릭터는 권율의 인생 캐릭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 욕심이 너무 많아 스릴러, 누아르, 로맨틱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배우 권율 프로필은? 본명 권세인, 국적 한국, 1982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키 181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용강 중학교, 중경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이모 최명길, 이모부 김한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서울한경영화제 홍보대사, 문화가 있는 날 홍보대사, 문화관광체육부 명예사무관 등이 있으며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권율 인스타 바로가기

 

권율과 배우 '최명길'이 가족이라고 합니다. 최명길은 권율의 이모이며 권율은 조카라고 하네요. 이 사실은 뒤늦게 알려졌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이모, 이모부의 후광 없이 오로지 권율만의 연기만으로 알려지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또 이모에게 누를 끼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배우가 되겠다고 꿈을 꾸게 된 계기도 이모가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이 없는 날에는 집에서 쉬면서 꼼지락꼼지락거린다고 했습니다. 집에서 기타도 치고 음악도 듣고 방 정리도 한다고 하네요. 

 

 

 

권율 유튜브 바로가기

 

 

권율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이 없는 이유에 대해 2018년 한 인터뷰에서 말을 했다고 합니다. 연애 안 한지 4~5년 정도되었으며 일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하네요.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은 전혀 없고 결혼 생각도 아직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프로페셔널한 사람이 좋다고 하는데요. 서로 존경할 수 있게 어떤 분야에서든지 프로페셔널한 사람이 좋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연애 스타일은 연애 감정이 생기면 적극적인 편이라 좋은 감정이 생기면 확실하게 의사 표현을 하지만 상대방을 배려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권율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