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고소현 프로필 과거얼굴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3번째 연예인은 모델 고소현이에요. 모델 고소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나와 이현이 부부와 이현이 남동생을 만났다고 합니다. 모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는 검사로 모델 고소현과 동네 친구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고소현의 프로필 과거얼굴 친언니 등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고소현 프로필 정보는? 본명 고소현, 1990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북인천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과이며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키 166cm, 몸무게 46kg이며 소속사 에스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직업 모델로 단신이지만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2012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 에 출연하여 탑 5에 진출하였고 대단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방송 프로그램은 겟 잇 뷰티, 더 바디쇼 시즌2, 스타일로그 2013, 문제적 남자, 테이스티 로드,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등으로 재치 있는 입담도 보여줬다고 합니다. 특히 '문제적 남자'에서는 뇌섹녀, 엄친딸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고소현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자연스러운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몸매 관리 비법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식단만 먹으며 365일 쉬지 않고 식단을 지킨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폭식하지 않고 저염 식단 위주로 먹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고소현 유튜브 바로가기

과거 아이돌 그룹 신화 '이민우'와 공개 열애를 했으며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이민우와 결별 사유는 바빠서라고 했습니다. 평소 배려심 많고 문제 해결 능력이 뛰어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형제는 친언니 1명으로 친언니는 이화여대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자매 모두 비주얼이 출중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고소현의 프로필 과거얼굴 친언니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태관 프로필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배우 조태관 프로필 아내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2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태관이에요. 배우 조태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8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시아이에요. 배우 신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 소녀 역을 맡습니다. 영화 '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