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용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1번째 연예인은 모델 이용기이에요. 모델 이용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형 개그맨 '이용주'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용기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기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이용기 프로필

  • 본명 - 이용기, 국적 - 한국
  • 가족 - 부모님, 형 이용주
  • 키 - 189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O형
  • 직업 - 패션 광고 모델, 데뷔 - 2020년 광고 '사랑의 열매'

그밖에 나이, 고향, MBTI,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모델 이용기는 개그맨 이용주 친동생으로 다른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용기 이용주 형제 차이점

이용주 이용기 형제는 다른 비주얼로 이용기는 배우 남주혁, 정해인 닮은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형제가 비슷한 점은 키, 발 사이즈, 뼈이며 다른 점은 몸무게가 30kg가 차이 난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는 얼굴이 비슷했다고 합니다. 이용기 이용주 형제는 평범한 찐 형제처럼 연락이 필요할 때만 연락을 한다고 하는데요. '호적 메이트'에서도 말하기를 콘텐츠 때문에 오랜만에 연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이용주 프로필

  • 본명 - 이용주, 국적 - 한국
  • 나이 - 1986년 12월 31일 35살
  • 키 - 191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108kg
  • 학력 - 수지고등학교, 김천대학교 치기공학과
  •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 고향 - 부산광역시, 종교 - 개신교, MBTI - INFP
  • 소속사 - 메타 코미디
  • 직업 -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개그맨, 유튜버
  • 데뷔 - 2016년 SBS 16기 공채 개그맨

 

이용기 인스타 바로가기

 

 

이용주 인스타 바로가기

 

이용주 사랑을 받게 된 계기와 집안

과거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출연하면서 개그맨 활동을 했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피식 대학' 채널에서 부캐 배용길, 차진석, 리용주, 문용철, 배용남, 스티브 리, 이이삭 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주는 호주 유학을 다녀와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할아버지는 목사님, 할머니도 크리스천으로 이용주 종교도 개신교 신자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용주 이용기 형제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개그우먼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3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신영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