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환 프로필 안새로이 과거얼굴 근육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3번째 연예인은 피트니스 모델 겸 유튜버 안성환이에요. 안성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웨이브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 남성 출연진 '안새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 출연자 안새로이 안성환의 프로필 과거얼굴 근육 기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안성환 프로필

본명 안성환, 예명 캔두, 국적 한국, 1994년 4월 27일생으로 28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82kg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디알엠브릿지, 엔제이브릿지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잡지 '맥앤지나'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8년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스포츠 모델 톨 부문 3위이며 경력 사항은 2017년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참가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안성환 직업과 유튜브 채널

안성환 직업 피트니스 모델, 포차 대표, 클럽 대표, 사업가,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안선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0.1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여행, 운동, 강아지,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하며 방송인 홍석천이 인스타 팔로우를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8.9만이라고 하네요.

 

안성환 과거사진과 여자친구

안성환의 과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는데요. 항상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유무에 대해서는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서는 0표를 받았으며 안새로이 안성환은 여성 출연자 '백장미'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은 마음에 들면 무조건 직진이라고 하네요.

 

 

안새로이 인스타 바로가기

 

 

안새로이 유튜브 바로가기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프로그램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프로그램은 리얼리티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웹툰 '좋아하면 울리는' 실사판으로 반경 10미터 안에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앱 '좋알람'에 하트가 뜬다고 하네요. 패널 MC는 가수 진영, 방송인 홍석천, 개그우먼 이은지, 걸그룹 이달의 소년 츄이며 남성 참가자 이름은 안세로이, 꽃사슴, 타잔, 팅커벨, 여성 참가자 이름은 구미호, 백장미, 자스민, 차차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겸 유튜버 안성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축구선수 조규성 프로필 인스타 MBTI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조규성이에요. 축구선수 조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