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채종석 프로필 국적 나이 과거얼굴

1. 채종석 모델 활동과 놀라운 경력
2. 모델 채종석 프로필
3. 채종석 과거얼굴과 근육질 몸
4. 채종석 인스타그램
5. 채종석 학창 시절과 친한 연예인

 

반갑습니다. 오늘의 1304번째 연예인은 모델 채종석이에요. 모델 채종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한소희'와 열애설이 나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채종석의 나이 키 프로필 리즈 시절 작품활동 기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채종석 모델 활동과 놀라운 경력

현재 직업 모델이며 요즘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 모델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옷을 너무 좋아했고 그 당시 모델들을 보면 너무 멋있어 보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모델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롤 모델은 같은 소속사 모델 박경진으로 자신에게 멋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2021년부터 가수 구피 뮤직비디오 출연, 커피,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을 했으며 매력적인 눈빛과 신선한 마스크로 다양한 룩북, 광고, 잡지 등에서 러브콜을 받아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채종석 프로필

본명 - 채종석, 국적 - 한국

 

나이 - 1997년 1월 5일생 26살

 

가족 사항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발 사이즈 - 280mm, - 184cm

 

경력 정보 - 2022 F/W 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패션쇼 모델

 

소속사 - 케이플러스 홀딩스 (YG케이플러스)

 

데뷔 시기 - 2022 s/s 비욘드 클로젯 패션쇼

 

고향,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군대, MBTI - 비공개

 

결혼 유무 - 미혼

 

여자친구 유무 - 비공개

 

채종석 과거얼굴과 근육질 몸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혼혈 같은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가 돋보이네요.

 

데뷔 초에는 긴 장발 머리를 자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짧은 머리지만 장발도 짧은 머리도 모두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2년 전 한 인터뷰에서는 말하기를 긴 머리를 더 좋아하고 긴 머리가 반응도 좋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쌈디 닮은꼴 얼굴이라고 주변에서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특히 쌈디 입술, 눈이 닮은 것 같습니다.

 

 

채종석 인스타 바로가기

 

 

채종석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채종석 학창 시절과 친한 연예인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남다른 패션 센스로 교복바지도 통바지만 입었다고 합니다. 평소 힙합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 패션 스타일만 찾았다고 하네요.

 

모델 데뷔 후 신예답지 않은 대담한 포즈와 유니크한 외모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SNS에서도 수많은 팔로워를 모으고 있으며 떡잎부터 남다른 모델계의 기대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모델 홍유경, 배우 한소희, 모델 홍태준 등으로 인스타에서 친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채종석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