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김수빈 프로필 과거얼굴과 윤박 아내

1. 모델 김수빈 프로필
2. 김수빈 직업과 슈퍼모델 출신
3. 김수빈 결혼식 사진과 러브스토리
4. 김수빈 과거얼굴과 놀라운 몸매
5. 남편 윤박 인스타그램
6. 모델 김수빈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9번째 연예인은 모델 김수빈이에요. 모델 김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윤박과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김수빈의 나이, 작품활동, 와이프, SNS 논란,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김수빈 프로필

본명 김수빈, 국적 한국, 1993년 2월 22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윤박이 있습니다.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케이플러스홀딩스, YG케이플러스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MBTI, 종교 등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김수빈 직업과 슈퍼모델 출신

현재 직업 모델로 201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이 되었고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2016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015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곽현주 LIE 모델, 매거진 뷰티쁠 레이디경향, 2014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크레스에딤 모델, 매거진 뷰티쁠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윤박과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윤박은 과거 이상형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쌍꺼풀이 있고 강아지를 좋아하고 발목, 종아리가 가는 사람이라고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김수빈의 외모를 보니 쌍꺼풀이 있으며 발목, 종아리가 얇은 것 같습니다.

 

김수빈 결혼식 사진과 러브스토리

2023년 9월 2일 배우 윤박, 모델 김수빈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윤박 김수빈 부부는 6년 동안 교제를 했고 오랜 교제를 하면서 자신에게 많은 사랑을 사랑과 믿음을 줬다고 하네요. 서로가 함께 느끼는 안정감과 행복이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 임신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올렸으며 결혼식 사진은 김수빈 지인들이 공유한 것이라고 하네요. 아내 김수빈 글에 남편 윤박은 사랑해 내편이라고 했고 김수빈은 남다른 미모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김수빈 과거얼굴과 놀라운 몸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윤박 본명 윤박, 국적 한국, 1987년 11월 18일생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남동생, 부인 김수빈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광성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드라마,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윤박 아내 김수빈의 과사,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윤박 인스타 바로가기

 

김수빈 인스타 바로가기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라이즈 승한 찬영 가수가 된 계기 2. 라이즈 승한 프로필 3. 라이즈 찬영 앤톤 프로필 4. 라이즈 승한 찬영 과거얼굴과 성격 5. 라이즈 승한 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