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박세라 프로필, 학력, 나이, 결혼 등 정보

1. 모델 박세라 프로필
2. 모델 박세라 처음 시작한 사업은?
3. 박세라 과거얼굴과 집안, 오빠
4. 박세라 톱모델에서 농부의 삶으로
5. 박세리 시골생활 영상보기
6. 박세리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03번째 연예인은 패션 모델 박세라이에요. 모델 박세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나와 귀촌 생활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박세라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집안, 작품활동,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박세라 프로필

본명 - 박세라, 국적 - 한국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무안로

 

직업 - 모델, 유튜버, 농부, 사업가

 

나이 - 1984년 2월 10일 38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

 

- 179cm, 발 사이즈 - 250mm

 

결혼 - 미혼


소속사 - 에스팀

 

데뷔 - 2004년 서울컬렉션 모델 활동

 

유튜브 채널 - 'JUBU TV'

 

혈액형, MBTI, 종교, 학력 학교, 몸무게,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모델 박세라 처음 시작한 사업은?

현재 19년 차 모델, 4년 차 농부라고 합니다. 서울 생활을 접고 무안으로 내려온 것은 아니며 모델, 농부 두 가지 일을 한다고 하네요. 서울에서는 모델 활동을 하고 일을 마치면 무안에서 텃밭을 가꾼다고 합니다.

 

몸과 마음이 지치거나 쉬고 싶을 때 시골집을 찾게 되었고 자주 내려오니 서울 생활에 올인할 필요가 없었다고 하네요. 처음 시작한 사업은 자색양파즙으로 양파즙 하나하나를 포장하는 일이 즐겁다고 하네요. 그리고 텃밭의 라인업과 판매 사업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kbs1 인간극장

박세라 과거얼굴과 집안, 오빠

리즈 시절 - 학창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박세라 집안 - 전남 무안 한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으며 부모님은 농사를 짓는 농부라고 합니다. 형제는 오빠 2명이 있고 박세라는 막내딸이라고 하네요. 박세라는 어린 시절부터 또래보다 키가 컸으며 학창 시절 키로는 전교 1등으로 했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 한 번 시작하면 끝장을 보는 성격이며 그래서 모델 일도 오랫동안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박세라 톱모델에서 농부의 삶으로

모델이 된 계기 - 대학 진학을 하면서 서울로 간 첫째 오빠가 주방장으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동생이었던 박세라는 일식집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명 시절 - 모델 데뷔 후 처음 5년 동안은 무명 시절을 보냈고 혼자 살면서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을 보낸 후 조금씩 일을 하게 되고 일을 다르지만 부모님의 고생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농사를 짓게 된 사연 - 농사를 짓는 부모님 밑에서 컸기 때문에 원래 농사라면 질색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델의 세계에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매일매일 행복을 위장하듯 도시생활에 지쳐 갈 때쯤 점점 한계가 보였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면서 설 자리가 점점 줄어들었으며 상처받는 일도 점점 많아져 스트레스로 인해 안면마비가 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후 부모님이 계신 고향으로 돌아가 농부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박세라의 축구, 수입, 재산, 아빠, 엄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세라 시골생활 영상보기

 

 

박세라 인스타 바로가기

 

 

 

서장훈 프로필, 키, 재혼, 재산과 와이프

서장훈 프로필, 키, 재혼, 이혼과 와이프 1. 농구선수 서장훈 프로필 2. 서장훈 중학교 때 갑자기 키 큰 이유 3. 서장훈 과거얼굴과 성형, 집안 4. 서장훈 결혼, 이혼과 재혼 계획 5. 서장훈 농구선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