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배윤영 프로필, 도수코 탈락, 학력, 여동생 배윤지 인스타

1. 모델 배윤영 프로필
2. 배윤영 화려한 경력과 도수코 탈락
3. 배윤영 과거얼굴과 몸매, 성격
4. 여동생 배윤지 프로필, 과거얼굴
5. 모델 배윤지 인스타그램
6. 모델 배윤영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86번째 연예인은 배윤영, 배윤지 모델 자매이에요. 모델 배윤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취향ZONE중(취향존중)'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배윤영의 남자친구,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친동생, 부모,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자매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배윤영 프로필

본명 - 배윤영, 국적 - 한국

 

고향 - 대구광역시

 

나이 - 1997년 5월 9일 26살

 

가족 - 아빠, 엄마, 동생 배윤지, 남동생

 

키 - 178cm, MBTI - ENFP

소속사 - YG케이플러스, 케이플러스홀딩스

 

데뷔 - 2014년 2015 SS 시즌 서울패션위크

 

결혼 - 미혼

 

열애설 - 2016년 25살 회사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남친 여부, 이상형, 혈액형, 학력 학교, 몸무게, 종교 - 비공개

 

배윤영 화려한 경력과 도수코 탈락

직업 - 대한민국 MC, 패션 모델

 

모델이 된 계기 - 201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일반인 참가자로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으나 1화 예선에서 탈락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도슈코 탈락 후 국내 주요 패션쇼, 잡지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단한 경력 - 2018년 세계 4대 보그 중 하나 영국판 보그 표지 모델 장식, 한국인 모델 중 4대 보그 표지 최초, 2019년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톱 모델 50, 세계 여자 모델 랭킹 TOP 50' 입성, 포브스코리아 선정 '30 Under 30' 부문에 이름

 

on 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모델 배윤영 과거얼굴과 몸매, 성격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닮은꼴 - '한국의 뮬란'이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성격 - 밝고 말이 많은 성격이며 과거 어린 시절에는 연극, 뮤지컬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집순이라 집 밖에 자주 나가는 편이 아니라고 하네요. 가끔 스케줄이 없으면 대구집에 내려가 쉰다고 합니다.

 

피부, 몸매 관리 -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많이 해서 기초대사량이 높은 편이며 지금도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늦은 시간에 자주 먹어서 식단 조절을 한다고 합니다.

 

여동생 배윤지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 배윤지, 국적 - 한국

 

직업 - 패션모델

 

나이 - 1998년 26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배윤영, 남동생

 

키 - 174cm, 몸무게 - 55kg


소속사 - 고스트에이전시

 

배윤영 배윤지 자매 케미 - 인생을 함께 나누는 가장 편한 친구 같은 존재, 모델 일까지 함께 하고 있어 큰 공감대가 형성되는 존재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배윤영의 과거사진과 수입, 필모그래피, 연봉, 부모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윤지 인스타 바로가기

 

 

배윤영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정숙, 현숙, 옥순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정숙, 현숙, 옥순 직업과 인스타1. 나솔 촬영 숙소, 첫인상 결과2.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프로필3. 나는 솔로 20기 옥순 프로필4. 나는 솔로 20기 현숙 프로필5.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