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라 그로스 프로필, 엄마, 동생, 부모와 과거얼굴

1. 모델 엘라 그로스 프로필
2. 엘라 그로스 아역 활동과 주목받은 사연
3. 엘라 그로스 과거얼굴과 혼혈, 부모
4. 엘라 그로스 한국에 오게 된 계기
5. 엘라 그로스 남동생 인스타그램
6. 엘라 그로스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37번째 연예인은 아역 모델 엘라 그로스이에요. 모델 엘라 그로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테디'의 더블랙레이블 신인 걸그룹 멤버라는 말이 있습니다. 걸그룹 멤버는 댄서 베일리석, 신세계 외손녀 문모 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엘라 그로스의 과사, 남친, 최근영상, 집안, 관련활동, 졸업사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델 엘라 그로스 프로필

본명 - 엘라 메켄지 그로스, 한국 이름 - 나비

 

나이 - 2008년 12월 1일 15살

 

가족 - 아버지 JP그로스, 어머니 윈 그로스, 남동생 로만 그로스

 

국적 - 미국, 독일 복수국적

 

고향 -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종교 - 가톨릭

 

소속사 - THEBLACKLABEL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학력 학교 - 비공개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엘라 그로스 아역 활동과 주목받은 사연

직업 - 미국 아역 배우, 아역 모델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했고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작품활동 - 넷플릭스 드라마 말리부 레스큐, 미드 Land 티쳐 시즌3, Heathers1, 영화 말리부 주니어 구조대 넥스트 웨이브 등

근황 - 2018년 YG엔터테인먼트 계열 소속사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자이언티 노래 '멋지게 인사하는 법' 뮤직비디오에 나왔고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2022년 11월 '더블랙 레이블' 걸그룹 데뷔조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엘라 그로스 과거얼굴과 혼혈, 부모

리즈 시절 -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지금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얼굴로 더욱 화제가 되었고 혼혈, 유라시안으로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가졌다고 합니다.  

부모님 - 독일인 아빠,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1.5세 엄마, 엄마는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미국에서 귀화를 하였기에 딸 엘라도 한국 국적이 없다고 하네요. 딸 엘라 글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태어나서 한국어가 서툴다고 합니다.

친동생 - 동생 1명으로 동생 로만 그로스는 금발 머리에 푸른 눈을 가졌습니다. 2022년 영화 '놉'에서 Max 역을 맡아 연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남매 모두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엘라 그로스 한국에 오게 된 계기

엘라 그로스는 과거 아이스크림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새우깡, 만두, 김밥, 삼계탕, 스팸을 좋아하고 한국은 일 년에 3~4번 왔다고 하네요. 지금은 한국에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 한국에 왔을 때 양꼬치를 꼭 먹었고 테디 삼촌을 만나 댄스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가수 - 가수 지드래곤, 걸그룹 블랙핑크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엘라 그로스, 베일리석, 걸그룹 멤버들의 신세계 그룹 재벌가 자녀, 졸사, 인플루언서, 필모그래피, 유튜브, 역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남동생 인스타 바로가기

 

 

엘라그로스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