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20기 영식, 영수, 영호, 영철, 정숙, 현숙, 옥순 직업과 인스타

1. 나솔 촬영 숙소, 첫인상 결과
2.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프로필
3. 나는 솔로 20기 옥순 프로필
4. 나는 솔로 20기 현숙 프로필
5. 나는 솔로 20기 영수 프로필
6. 나는 솔로 20기 영호 프로필
7. 나는 솔로 20기 영식 프로필
8. 나는 솔로 20기 영철 프로필
9.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82번째 화제의 인물은 나는 솔로 남자, 여자 출연진이에요.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들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고스펙, 고학력, 범생이 특집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출연진의 과사, 최근영상, 집안, 여친, 남친, 작품활동, 옥순 친동생, 부모, 현커, 최커, 몸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솔 촬영 숙소, 첫인상 결과

솔로나라 20번지 촬영지 장소 - 경상북도 구미시

 

솔로남 이름 - 영식, 영수, 상철, 광수, 영호, 영철

솔로녀 이름 - 옥순, 영자, 현숙, 정숙, 영숙, 순자

남자 첫인상 결과 - 현숙 4표(광수, 상철, 영식, 영수), 정숙 1표(영호), 영숙 1표(영철), 순자 0표, 옥순 0표, 영자 0표 

솔로남녀 결혼 여부 - 미혼

남자친구, 여자친구 여부 - 없음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정숙 프로필

직업 - CEO, 모델 추측?

나솔 출연 계기 - 결혼정보업체 천만 원 지출했지만 인연을 만나지 못함(나솔 남자 출연자와 뽀뽀)

스타일 -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함

성형 - 보조개 시술

성격 - 활발하고 솔직한 성격

학창 시절 -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반에서 1등을 놓친 적이 없는 엄친딸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옥순 프로필

직업 - 미국 뉴욕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학력 - 미국 코넬 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나는 솔로 7기 모태솔로 옥순)

취미 - 골프, 플루트, 그림, 스노보딩, 스쿠버 다이빙, 비행기 운전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현숙 프로필

나이 - 1987년생

직업 -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학력 - 서울대 약학대학 학사, 동대학 약제학 석사

이상형 - 미소가 예쁜 남성

취미 - 운동, 와인, 독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수 프로필

직업 - 소아과 의사, 현재 서울 아산 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 수련 과정 중

이상형 - 피부가 하얀 여성, 학벌을 보는 편, 능력에 비해 소비가 큰 사람보다 스스로 노력하는 여성 선호

취미 - 직장인 밴드 보컬 활동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호 프로필

나이 - 30대 중반 추측

이상형 - 이목구비가 진한 사람, 지적인 사람, 경제력이 있는 사람(배우 유인영, 정혜인, 한소희)

연애 스타일 - 금방 식지 않는 사랑 선호

과거 연애 경험 - 10살 연상 여성과 교제 경험, 잠수 이별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식 프로필

비주얼 - 무장해제 눈웃음

연애 스타일 - 사람이 괜찮으면 땅끝이라도 상관없으며 매사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가족 - 현재 할머니와 살고 있음(어린 시절부터 조부모님과 동거)

성격 - 다정하고 바른 사나이

 

sbs plus ena 나는 솔로
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는 솔로 20기 영철 프로필

직업 - 인텔 프로세스 엔지니어, 미국 유명 반도체 회사 근무

국적 - 미국, 사는 곳 -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16살 때 미국 이민)

 

나솔 20기 출연자 나이, 키, 학교, 연봉, 혈액형, MBTI, 재산 정보 - 비공개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들의 자매, 친언니, 옥순 동생, 의류 쇼핑몰, 본명, 인플루언서, 약사, 결혼 커플, 스포, 자산, 재력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17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17기 상철 럽스타그램 바로가기

 

 

17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나이, 사연, 남친과 이혼사유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나이, 사연, 남친과 이혼사유 1. 10기 정숙 최명은 프로필 2. 최명은 재산 정보와 투자 비결 3. 최명은 과거얼굴과 이혼 사유 4. 최명은 남자친구 헤어진 이유 5. 10기 정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