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드랙퀸 보리 언니(보리씨) 프로필, 나이, 성별, 인스타 등 모든 정보

1. 유튜버 보리 언니 프로필
2. 보리 직업과 화제가 된 사연
2. 드랙퀸 보리 과거얼굴과 
3. 보리 드랙 아티스트가 된 계기
5. 드랙퀸 보리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72번째 화제의 인물은 유튜버 겸 드랙아티스트 보리이에요. 유튜버 보리 언니(보리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겸 드랙 아티스트 보리 언니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집안, 재산,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드랙퀸 보리 프로필

본명 - 김기석, 국적 - 한국

 

고향 - 천안

 

나이 - 1992년 3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혈액형 - A형, 성별 - 남자

 

MBTI - ISFP, 소속사 - 네온밀크

학력 학교, 군대, 종교 - 비공개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예명 보리 이름 뜻 - 키우던 반려견 이름에서 유래

 

별명 - 보리언니, 보리씨

 


보리 직업과 화제가 된 사연

직업 - 드랙 아티스트, CEO, 유튜버, 모델, 인플루언서, 틱톡커(서울 이태원에서 라운지바 운영 및 공연)

 

화제가 된 사연 - 2023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낫이너프워즈 패션쇼 피날레 무대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유튜버 '랄랄' 유튜브 영상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경력 - 드랙 아티스트 10년 차, 라운지 펍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 틱톡

유튜브 채널 - 네온밀크, 보리 BORI

 

드랙퀸 보리 과거얼굴과 목표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쌩얼 -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며 쌩얼도 훈훈하다고 합니다.

목표 - 큰 것을 바라지 않고 그냥 더 멋지고 잘하는 드랙아티스트가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보리라는 이름을 모두에게 선한 영향력을 지닌 인물로 남기고 싶다고 합니다. 

 

 

보리 드랙 아트스트가 된 계기

드랙 아티스트가 된 사연 - 친구들과 드랙 클럽에 놀러 갔고 그 당시 공연을 보면서 전율을 느꼈다고 합니다. 자신도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공연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한 지역 클럽 1주년 파티에 캐스팅이 되어 6개월가량 댄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드랙아티스트 - 드랙이란 사회에 주어진 성별의 정의에서 벗어나 겉모습으로 꾸미는 행위, 요즘에는 '드랙퀸', '드랙킹'보다는 '드랙 아티스트', 여성, 남성 이분법적인 구분을 벗어나 다양한 것들을 표현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드랙퀸 보리 언니의 잠깐만 누구, 수입, 여자, 본체, 여친, 생얼, 민낯, 트랜스젠더, 남자친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보리 인스타 바로가기

 

 

 

서울살롱 이희철 프로필, 나이, 직업, 트젠, 여자 남자 등 정보

서울살롱 이희철 프로필 직업 나이 성별 여자 남자 1. 이희철 압구정 펍 운영과 셀럽들의 아지트 2. 서울살롱 이희철 프로필 3. 이희철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이희철 절친 연예인과 연애 안 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