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나이, 사연, 남친과 이혼사유

1. 10기 정숙 최명은 프로필
2. 최명은 재산 정보와 투자 비결
3. 최명은 과거얼굴과 이혼 사유
4. 최명은 남자친구 헤어진 이유
5. 10기 정숙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53번째 유명인은 최명은이에요.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솔 10기 정숙 최명은의 과사, 남편, 작품활동, 신랑, 수입, 곱창, 최근영상, 음식점, 사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sbs 연예대상

10기 정숙 프로필

본명 - 최명은, 국적 - 한국

 

나이 - 46살,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들 1명, 딸 1명

 

가족사 - 최명은은 어린 시절 남아선호사상에 의해 고아원에 보내진 적이 있으며 미국 입양 하루 앞두고 아빠가 찾으러 오셨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 사랑을 못 받고 할머니 손에 자랐는데 그 당시 할머니의 학대와 가난으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키, 혈액형, 학력 학교, 종교, MBTI, 몸무게 - 비공개

 

최명은 재산 정보와 투자 비결

직업 - CEO, 미용사, 사업가(현재 곱창집, 미용실, 풀빌라 펜션 운영과 부동상 경매)

 

과거 직업 - 웨딩 모델 활동 8년, 우유배달, 신문배달,  대리운전, 식당 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23년에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10기 돌싱특집 정숙으로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별명 - 리치언니

 

재력, 투자 비결 - 나솔 촬영 당시에는 50억 원의 자산을 가지고 있었으나 지금은 자산이 늘어 집 5채, 땅 9채를 소유한 80억 대 자산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모은 돈을 아파트에 투자하였고 아파트 가격이 3배가 올랐다고 합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최명은 과거얼굴과 이혼 사유

리즈 시절 - 젊었을 때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도 완벽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최근 리프팅 성형 수술을 받았고 나잇살이 찌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결혼 - 21살 때 결혼식

 

자녀 - 아들 1명, 딸 1명(아들 24살, 딸 13살)

 

전남편 이혼 사유 - 성격차이

 

최명은 남자친구과 헤어진 이유

열애설 - 2023년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직업 프로 골퍼이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한 남자가 곱창 가게에 자주 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최명은을 괴롭히는 스토커로부터 도와주다가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을 했고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친 직업 - 프로골퍼, 나이차이 - 9살 차이

전남친 결별 사유 - 서로 너무 힘들어지면서 여기까지 하는 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의 집안, 자산,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솔사계 짝 남자 1호, 2호, 3호, 4호 나이와 직업, 현커, 인스타

나솔사계 짝 남자 1호, 2호, 3호, 4호 나이와 직업, 현커, 인스타 1. 7기, 9기, 11기, 14기 옥순 프로필 2. 나솔사계 남자 1호 프로필 3. 나솔사계 남자 2호 프로필 4. 나솔사계 남자 3호 프로필 5. 나솔사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