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라이즈 승한 찬영 가수가 된 계기
2. 라이즈 승한 프로필
3. 라이즈 찬영 앤톤 프로필
4. 라이즈 승한 찬영 과거얼굴과 성격
5. 라이즈 승한 취향과 찬영 놀라운 집안
6. 승한 솔직한 인터뷰 보기
7. 찬영 앤톤 수영선수 시절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24번째 연예인은 라이즈 승한 찬영이에요. 아이돌 그룹 라이즈 승한 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 그룹으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라이즈 멤버 이름은 미국 앤톤, 일본 쇼타로, 한국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승한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라이즈 승한 찬영 앤톤의 프로필 작품활동 인스타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라이즈 멤버들과 가수가 된 계기

라이즈 멤버 승한 찬영 직업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라이즈 멤버라고 합니다. 승한은 과거 중학교 3학년 때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시를 치르고 나오는 길에 길거리 캐스팅 제안을 받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다른 여러 기획사에서 명함을 받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친숙했던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고민도 하지 않고 입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찬영은 5살 때부터 수영을 배워 미국에서 주니어 수영선수 활동을 했으며 주니어 수영계 유명주였지만 아빠 윤상처럼 가수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라이즈 승한 프로필

본명 홍승한, 국적 한국, 2003년 10월 2일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신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179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70mm, MBTI INFP, 연습생 기간 2년 반이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3년 9월 RIIZE 앨범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부, 이상형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라이즈 찬영 앤톤 프로필

본명 이찬영, 영어 이름 안톤 리, 국적 미국, 2004년 3월 21일생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이며 키 186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빠 윤상, 엄마 심혜진, 남동생 이준영이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3년 9월 라이즈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찬영은 미국 보스턴에서 태어나 3살 때 뉴저지로 이사를 했다고 하네요. 쭉 미국에서 살다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라이즈 승한 찬영 과거얼굴과 성격

두 사람의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변함없이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승한은 배우 이준기 닮은꼴로 무쌍인 것 같지만 속쌍꺼풀이 있습니다. 그리고 승한은 평소 무던한 성격이라 감정 기복이 심하지 않으며 화나는 일이 있어도 담담하다고 합니다. 찬영은 장남이라 의젓한 성격을 가졌고 아빠 윤상을 닮은 음악적으로 타고난 재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가수 윤상의 실제 성격은 조금은 까다로운 성격도 있지만 친숙한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라이즈 승한 취향과 찬영 놀라운 집안

라이즈 승한의 음악 취향은 트렌디한 스타일의 알앤비 소울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 회, 비빔면이며 취미는 게임, 산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찬영 아빠는 가수 윤상, 엄마는 배우 심혜진이라고 합니다. 과거 가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싱글 와이프2 등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윤상 심혜진 부부는 결혼 후 기러기 생활을 하여 찬영은 아빠와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드라마,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돌 가수 승한 찬영의 과사, 리즈 시절, 필모그래피,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승한 솔직한 인터뷰 보기

 

 

찬영 앤톤 수영선수 시절 보기

 

 

라이즈 은석 성찬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라이즈 은석 성찬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라이즈 이름 뜻과 가수가 된 계기 2. 라이즈 은석 프로필 3. 라이즈 성찬 프로필 4. 라이즈 성찬 과거얼굴과 귀여운 성격 5. 라이즈 은석 반전 성격

somlove.tistory.com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