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유아 프로필 성형 몸매

lovesom 2020. 9. 23. 19:50

유아 프로필 성형 몸매

반갑습니다. 512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이에요. 오마이걸 유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오마이걸 유아의 성형 몸매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유아 데뷔 전 스토커

직업은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입니다. 포지션 보컬로 최근에 솔로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예명 유아는 본명 유시아에서 따온 이름으로 개명 전 이름은 '유연주'라고 하네요. 무용과 출신답게 안정적인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오마이걸 멤버 중 가장 특이한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되기 결심한 이유를 살펴보니 스토커 때문이라고 합니다. 일주일에 여러 번 누가 따라왔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를 가고 있는데 일부러 차에 태우려는 사람도 있었다고 하네요.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본명 유시아, 국적 한국, 1995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창동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유준선, 반려묘 고양이 로랑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장평 중학교, 해성국제컨벤션 고등학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무용학 전공 실용 무용 과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아 과거 얼굴과 성형

요정 같은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뛰어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도 완벽하다고 합니다. 긴 각선미,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 깡패라고 하는데요. 큰 키는 아닌데 비율 때문에 실제 키보다 커 보인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래든 화장품 모델이 되었습니다. 화려한 메이크업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생각이 밝고 건강한 사람, 자신을 들여다볼 줄 아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유아 인스타 바로가기

 

 

유아 오빠 인스타 바로가기

유아 필모그래피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서 유시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주간 아이돌,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숲의 아이'를 발매했습니다. 이번에 오 마이걸 유아와 가수 유아는 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유아의 몸매 성형전 쌍수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