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lovesom 2020. 9. 16. 23:56

김채원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50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에요. 르세라핌 김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면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김채원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김채원 가수가 된 계기

직업 아이돌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입니다. 현재는 일본, 한국에서 아이돌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과거 2012년 KBS 창작동요대회에서 포이초중창단으로 참가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 아이돌 가수를 하고 싶었고 오디션을 보다가 지금의 소속사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연습생 기간은 11개월이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채원 프듀 48 출연과 순위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10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고 2020년 9월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도 했습니다. 콘서트에서는 원영, 혜원과 유닛으로 오렌지캬라멜 노래 '까탈레나' 커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트위터에서 까탈레나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이즈원 김채원 프로필

본명 김채원, 국적 한국, 2000년 8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포이동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 MBTI IST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이란희, 언니 1명이 잇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포이 초등학교, 구룡 중학교, 개포 고등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이며 소속사 쏘스뮤직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김채원 인스타 바로가기

김채원 과거얼굴과 비주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똑같은 얼굴이에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프듀 48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베스트 탑 11에서는 6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작은 머리로 비율도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헤어 스타일도 보여주고 있는데 단발 머리, 염색 머리, 앞머리 등 모든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네요.

 

 

김채원 일상 유튜브로 보기

 

김채원 실제 성격

실제 성격은 착하고 성격이 좋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 멤버 최예나는 자신이 만나본 사람 중에 가장 성격이 좋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도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즈원 김채원의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