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휘 프로필 엄친아 시절

 

가수 이대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뇌섹돌 이대휘의 엄친아 시절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보실까요?

 

 

이대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엠넷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프듀2 최종 3위를 하며 워너원 멤버가 되었네요. 그리고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 능력도 좋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일본에서 2년, 미국에서 6년 거주를 했으며 중학교 2학년 때 한국에 왔다고 하네요. 이대휘는 엄친아로 미국 LA 살았던 시절에 오바마 대통령상 수상을 했습니다.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며 영어 이름은 '데이빗'이라고 합니다. 

 

 

 

이대휘 학창 시절과 엄친아

중학교 시절부터 작곡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핫한 아이돌 가수 박지훈, 윤지성, 아이즈원에게 곡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에 공부를 잘했고 미국 대통령 오바마 상을 받았는데 개근, 올A 등 성실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예명 '조커'로 출연했는데요. 무대에서 얼굴을 가리고 노래하는 게 좋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이돌 그룹에 속해있고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다며 아이돌이 아닌 가수로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대휘 아버지 

엠넷 예능 프로 '워너원고 제로 베이스'에서 돌아가신 아버지 묘를 찾았다고 합니다. 일본 오사카로 가서 어린시절에 살던 '마이즈루' 마을에 갔고 꽃다발을 들고 아버지 묘에도 갔습니다. 연예인이 돼서 아버지께 찾아가고 싶었지만 바쁜 스케줄 때문에 찾아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대휘는 어렸을 때 아빠가 없어 놀림을 많이 받았고 원래 많이 미워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너무 오랜만에 와서 아버지를 보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이대희 인스타 바로가기

 

이대휘 실제 성격과 스트레스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으며 밝고 적극적인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평소 스트레스가 쌓이면 속으로 삭히거나 슬럼프를 혼자 참고 견딘다고 합니다. 또 눈치가 빠르고 하고 싶은 것은 당차게 돌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디션, 예능 프로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능력을 발휘해서 스스로 기회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음악에 대해서는 욕심과 의지가 있고 그만큼의 재능도 있다고 합니다. 음악적으로는 다양한 장르를 잘하고 싶다고 말을 했습니다.

 

 

 

에이비식스 유튜브 바로가기

 

이대휘 절친 친구

모델 '한현민'과 절친 친구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019년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고정 MC를 맡고 있으며 동갑내기로 케미가 좋다고 합니다. 극과 극 매력으로 호흡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에서는 한현민에게 노트 필기 방법, 영어 공부 꿀팁 등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우정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돌 가수 이대휘의 엄친아 시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항상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