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태민 프로필 과거얼굴 군대

lovesom 2020. 9. 19. 23:53

아이돌 그룹 샤이니 태민 과거와 군대?

 

반갑습니다. 507번째 연예인은 샤이니 태민이에요. 샤이니 태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샤이니 키 콘서트에 깜짝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샤이니 태민의 군대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태민 아이돌 활동과 솔로 

직업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보이그룹 샤이니, 슈퍼엠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 보컬, 메인 댄서, 막내로 최근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였지만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노래 실력이 성장했으며 지금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남성적인 이미지로 변신과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0년 3월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국내 세 번째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샤이니 태민 프로필

본명 이태민, 국적 한국, 1993년 7월 18일생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이며 키 174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루신학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뮤지컬학, 명지대학교 뮤지컬학부 뮤지컬 공연전공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샤이니 미니 1집 앨범'누난 너무 예뻐'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군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태민 과거얼굴과 실물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는데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잘생쁨 남자 연예인 1위를 한 적도 있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넓은 어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발 머리, 금발, 흑발, 보라색 머리,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염색 머리,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또 실물 얼굴을 보면 대단하다고 합니다. 셀카 사진이 실물을 못 담는다고 하네요.

 

 

태민 인스타 바로가기

태민 열애설과 이상형

과거 엑소 '카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죽마고우로 어렸을 때 춤 연습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엑소 카이와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과거 연습생 시절부터 같이 연습을 하던 사이이며 공연 무대 등에서 항상 같이 붙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평범하고 자상하고 참한 느낌이 나는 사람이 좋고 끼 없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첫사랑은 17살 때였는데 예쁜 추억이라고 합니다.

 

 

태민 과거 무대 유튜브로 보기

태민 몸무게, 다이어트

샤이니 공식 유튜브 패널 브이로그에서 몸무게를 공개했습니다. 체중계에 보인 숫자는 63kg였는데 꾸준한 운동으로 균형 잡힌 몸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샤이니 활동 당시 몸무게는 57kg였다고 하네요. 평소 먹는 걸을 너무 좋아하고 배달 음식도 잘돼 있어 컴백 준비할 때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배달음식을 끊는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샤이니 태민의 군대 필모그패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프로필 가족 친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7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다니엘이에요. 뉴진스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음악 프로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