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달수빈 프로필 과거와 성형

lovesom 2020. 9. 25. 23:41

달수빈 프로필 과거와 성형

반갑습니다. 516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달샤벳 달수빈이에요. 달샤벳 달수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달샤벳 달수빈의 과거와 성형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달수빈 과거 걸그룹 활동

직업 탤런트 겸 걸그룹 가수로 달샤벳 멤버라고 합니다. 달샤벳에서 막내로 고음, 귀여움을 맡고 있습니다. 장신으로 큰 키 때문에 아이돌 걸그룹 데뷔 전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달샤벳 수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지만 2019년에는 예명 '달수빈'으로 변경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로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 참여를 하고 있으며 특히 2015년 4월 새 앨범에서는 전곡 작사, 작곡했다고 합니다. 또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달샤벳 멤버 세리와 함께 특별 출연을 했습니다.

 

달샤벳 수빈 프로필

본명 박수빈, 1994년 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키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MBTI INF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주봉주 초등학교, 광주서광 중학교,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수빈컴퍼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달샤벳 미니 앨범 1집이라고 합니다. 여동생 중 박다빈은 포토그래퍼라고 하네요.

 

달수빈 과거사진과 이상형

과거 데뷔 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 출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긴 각선미, 긴 팔다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맥심 화보 커버 모델 활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 수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헌신적으로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자라고 하네요.

 

 

달수빈 인스타 바로가기

달수빈 이름 뜻과 몸매 비결

예명 '달수빈' 뜻은 활동했던 그룹 달샤벳 달과 수빈을 합친 이름이라고 하네요. 요즘 가장 큰 고민은 하고자 하는 음악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하며 결과보다는 설정한 목표를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살이 빠져서 액티비티 한 걸 하며 여름엔 수영, 겨울에는 스키를 탄다고 했습니다. 그밖에 춤도 추고 스케줄이 없으며 계속 걷는다고 하네요. 

 

 

달수빈 유튜브 바로가기

달수빈 필모그래피

예능 해피투게더, 비타민, 백종원 3대 천왕, 멀티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등에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레이디 퍼스트' 가명으로 참가를 했고 판정단으로도 나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참가했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진애영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달수빈의 과거와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